말복을 지나 어느덧 여름의 끝자락에 들어섰습니다. 이번 주는 반가운 비소식이 있어 더위가 한풀 꺾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러나 다음 주부터는 늦더위가 다시 시작돼 몇 주간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유독 더위에 약한 분들이라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여름철 쿨 아이템으로 시원하게 올해 여름을 마무리해보시기 바랍니다.

 

 

 

실내 공기 순환에 최고!

서큘레이터

선풍기의 바람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실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주는 제품인 서큘레이터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실내 온도차를 줄이고 냉난방 효과를 높여주는 이 제품은 바람을 멀리까지 보낼 수 있는데요. 집안에서 에어컨을 가동할 시 구석구석까지 시원한 바람을 내보낼 수 있어 선풍기보다 더욱 강력한 냉방 효과를 발휘합니다. 또한 서큘레이터는 머리 부분 각도를 상하좌우로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좋은데요. 최근에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탁상용 서큘레이터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야외활동 시 사용하세요!

핸디 선풍기

가정용 선풍기를 획기적으로 줄인 사이즈인 핸디 선풍기. 올해 최고의 쿨 아이템으로 무섭게 성장했습니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작은 선풍기이지만 소음이 적으면서 강한 바람을 일으켜주는 효자 아이템입니다. 야외활동 시 핸디 선풍기 하나만 있어도 무더위에 맞서는 든든한 방패가 되어주는데요. 1~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건전지를 사용하지만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습니다. 막강한 인기만큼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예쁜 핸디 선풍기가 많이 나오고 있으니 하나쯤 장만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소재로 더욱 더 시원하게!

쿨매트&쿨방석

여름철 꼭 필요한 가전인 에어컨! 그러나 집이나 회사에서 하루 종일 에어컨을 쓰는 것은 전기료 걱정으로 망설여집니다. 이럴 때 침대에는 쿨매트를 의자에는 쿨방석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흡열과 발열을 조절해주는 쿨매트는 냉각젤을 활용해 체온이 닿으면 열을 흡수해줘 주변의 온도를 낮춰줍니다. 최근 나오는 제품들은 통풍이 잘되고 물로 간편하게 씻을 수 있는 제품으로 더욱 편리해졌는데요. 열대아로 잠 못 이루는 분들에게는 쿨매트를, 하루 종일 앉아서 생활하는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는 쿨방석을 추천해드립니다.

 

 

 

 

뿌리면 시원해지는 효과!

쿨스프레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쿨링 아이템 중 유독 눈에 띄는 쿨스프레이! 옷에 뿌리면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제품인데요. 옷의 재질에 따라 시원해지는 정도는 다르지만 외출 전 옷에 뿌린 후 착용하면 마치 파스를 바른 듯 시원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시중의 한 제품의 경우 스프레이 사용 시 셔츠의 온도가 9℃ 가량이나 낮아진다고 밝혔는데요. 실외활동이 있을 땐 뿌리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감촉을 얻을 수 있는 쿨스프레이를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마트시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