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산타클로스가 루돌프와 함께 선물을 가지고 오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며칠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주변 지인들에게 줄 선물 정하셨나요? 아직 정하지 못했다면 지금 소개하는 선물은 어떨까요? 색다른 선물로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를 보내보세요~!!

 

 

 

손도 마음도 따뜻하게 '장갑'

 

 

연일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이럴 때 일수록 밖으로 나가 충분히 운동을 해주어야 하지만, 막상 실천에 옮기기란 쉽지 않은데요. 주머니에서 손을 빼기도 어려운 추위에 간절해지는 것이 바로 장갑입니다. 손과 발만 따뜻해지더라도 매서운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을 가지는데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언제나 사랑받는 장갑! 선물계의 영원한 스테디셀러 장갑으로 따뜻한 겨울 나기 바랍니다!

 

 

재활용 no! 새활용 yes '업이클링 패션아이템'

 

 

업사이클링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제품 본연의 용도를 무시하고 전혀 새로운 모습과 기능을 담은 제품으로 내는 것을 말하는 업사이클링. ‘재’활용보다는 ‘새’활용에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 때 쓰인 군용 텐트를 이용해 가방을 만들고, 폐기된 비행기 부품으로 가구를 재탄생시키는 등이 업사이클링의 예인데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환경도 생각하고, 의미도 되새길 수 있는 업세이클링 제품으로 크리스마스를 '업' 시켜보시기 바랍니다.

 


마음에 쏙 드는 책이 있다면 꾸욱~ '장서표'

 

 

애서가들에게는 하나씩 있다는 장서표. 마음에 드는 책에 소유와 애정의 표시를 남기고자 찍는 표 또는 인장을 말하는 장서표는 소유자를 대변해주기로 유명한데요. 문자와 그림 등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만들기 때문입니다. 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장서표로 2017년의 크리스마스를 기념해보세요.

 


집안의 분위기를 밝히는 '조명'

 

 

과거 크고 거실 전체를 밝힐 수 있는 스탠드가 주를 이루었지만, 요즘에는 아담한 사이즈로 방안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 조명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으로만 쓰이던 전구 역시 방 한켠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새로운 조명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평소에는 방 안을 환하게 밝히고, 특별한 날에는 분위기를 밝혀준 조명! 이번 연말 선물 해보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스마트시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