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풍성한 명절, 추석을 앞두고 구미 삼성전자 스마트시티는 지난 9월 1일부터 5일까지 추석맞이 희망나눔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거나 고향을 찾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 및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지역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로와 함께 임직원 봉사기금으로 마련한 추석선물을 전달했는데요,

특히 9월 4일에는 박정희체육관에서 스마트시티 전우헌 공장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하여 식용유, 햄, 부침가루, 미역 등이 들어간 부식 2,600세트와 쌀 400포 등 9천만 원 상당을 쪽방주민 900세대와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1,700세대를 비롯해 지역 복지센터, 장애인복지관,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새터민 시설 등에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지난 9월 3일에는 임직원 봉사단원 50여 명이 구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 200여 분을 초청해 음식을 만들어 대접하며 잠시나마 추석 한가위의 훈훈함을 함께 나누기도 했습니다.

희망나눔에 참여한 전우헌 스마트시티 공장장은 “명절 때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소외받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필요하다”며 임직원들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꾸준히 봉사를 통해 모두가 행복해 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