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가장 뜨거운 화두인 4차 산업혁명 시대! 이 시대에 지속성장하는 기업은 예술적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서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통해 성장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봄의 길목에서 구미산업단지의 성공신화와 열정의 재점화를 위해 특별한 전시회가 마련되었습니다.




구미시문화예술회관과 한국화가협동조합이 지역사회의 문화예술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전시회는 “Begin Again 열정의 재점화”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구미시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3월 14일(화)부터 26일(일)까지 2주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찾아가는 미술 전시회’로 구미시민과 지역 기업인의 문화예술 저변을 넓혀줄 것입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김재신, 송승호, 신동권, 연상록, 오관진, 이경성, 이형우, 장필교, 조광기, 탁노, 함섭, 황미정 등 한국화가협동조합 작가 12명과 구미 출신 황혜성 작가 등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이미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거나 한국을 대표하는 중견 작가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김판삼, 이봉식 등 조각가들도 참여해 회화와 다양한 조각 작품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제1전시실과 제2전시실의 넓은 전시홀을 가득 채울 예술작품들! 미술 애호가부터 일반 대중까지 어렵지 않게 관람할 수 있도록 설명 제공과 관람객들의 이해를 돕는 도슨트(Docent)가 배치되어 친절한 작품 설명이 곁들여질 예정입니다. 올 봄, 구미시 ‘찾아가는 미술 전시회’와 함께 영감 넘치는 봄맞이를 함께해보시기 바랍니다.


※ 3월 14일 오전 11시 구미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오픈 기념식 참석자와 전시회 기간 동안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작가들의 그림을 선물하는 ‘구미사랑 그림나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