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와구미

[구미문화소식] 2017 구미아시아연극제, 9월 4일에 시작됩니다!

by 스마트시티

 

2017 구미아시아연극제
기간 2017. 09. 04.(월)~09. 16.(토)
장소 금오공과대학교 대강당/소극장, 구미시근로자문화센터, 삼일문고, 순천향병원, 봉곡초등학교, 구미도서관, 갤러리DA
작품 <타이터스> <YUYA> <헬로우 고스트?> <그녀들의 수다> <BUNKER> <만스케 극장> <쿵쾅쿵쾅 고물놀이터> <아빠들의 소꿉놀이> <굿 닥터> 등
티켓 및 문의 054-444-0604

 

 

 

 

Come Together!

<2017 구미아시아연극제>가 9월 4일부터 16일까지 13일간 진행됩니다. 올해 구미아시아연극제는 금오공대 대강당, 소극장[공터_다]를 비롯하여 구미시 일대에 걸쳐 공식공연행사, 기획행사, 연계행사가 펼쳐집니다.

 

공식공연행사는 한국·일본·칠레의 해외 및 국내 공연작품 6개로 금오공대 대강당과 소극장[공터_다]에서 진행됩니다. 금오공대 대강당에서는 9월 8일 한국팀의 <타이터스>를 시작으로, 12일 칠레팀의 <BUNKER>가 무대에 오르고, 소극장 [공터_다]에서는 9일 일본팀의 <YUYA>, 10일 일본팀의 <헬로우 고스트?>, 13일 일본팀의 <만스케 극장>, 14일 한국팀의 <쿵쾅쿵쾅 고물놀이터>가 공연됩니다.

 

기획행사로는 ‘시민예술가전’ ‘구미아시아연극제전’ ‘찾아가는 공연’이 열려 연극제 기간 내내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기회를 제공할 전망인데요. ‘시민예술가전’공연은 11일 <그녀들의 수다>, 15일 <아빠들의 소꿉놀이>, 16일 <굿 닥터>가 무대에 오르고, ‘구미아시아연극제전’은 구미아시아연극제의 발자취와 올해 공연되는 모든 작품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는 전시회로 갤러리DA(구미시 금오시장로 4, 2층)에 준비됩니다. 또한 ‘찾아가는 공연’은 13일 봉곡초등학교를 방문해 어린이들을 위한 버블공연을 진행합니다.

 

이 밖에도 연계행사로 진행되는 ‘제18회 영호남연극제’는 금오공과대학교 소극장[공터_다]에서 4일 <병자삼인>, 5일 <썽난 마고자>, 6일 <봄이 오는 소리>, 7일 <헤이, 부라더!>가, 또한 구미시 일대에서 열리는 ‘작은 극장’ 공연은 4일 <방울이의 낮잠여행>이 구미시 근로자문화센터에서, 5일 <신통방통 도깨비>가 삼일문고에서, 6일 <할매는 힘이 쎄다>가 순천향병원에서, 7일 <변화>가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에서 펼쳐집니다.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축제,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2017 구미아시아연극제와 함께 연극공연의 매력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