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0월 10일 협력사인 퀄컴(Qualcomm)이 QBR(Quarterly Business Review)를 위해 스마트시티를 찾았습니다. 이번 QBR에서는 퀄컴이 무선사업부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AP불량 개선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 무선사업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 퀄컴 임직원들과의 만남의 현장을 담았습니다.

 

무선사업부의 주요 부품 납입 업체인 퀄컴의 임직원들이 스마트시티를 찾았습니다.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스마트시티와 함께 노력 중인 퀄컴은 미국의 다국적 반도체 및 통신 장비 기업입니다. 미국·중국·일본향 플래그십 모델 부품의 구매 금액 중 40% 정도를 차지하는 협력사이기도 한데요. 무선사업부는 품질 향상 및 안정성 유지를 위해 거래처와 협업을 매우 중요시하며 퀄컴과도 다양한 협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부품 품질 향상을 위한 정기 미팅은 물론, 개선을 위한 공동 작업을 진행하며 품질을 향상시키는 무선사업부와 퀄컴. 이날은 분기별로 부품 품질의 현황과 문제점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개선 방향을 고민하는 QBR(Quarterly Business Review)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반가운 얼굴들을 맞이한 무선사업부 임직원들. 퀄컴의 Quality VP인 Kevin Caffey를 포함한 10여 명의 담당자와 무선사업부 개발, 제품기술, CS팀 내 담당 임직원들이 만났는데요. 최고의 제품을 위해 그동안 함께 흘린 땀방울만큼 주고받을 이야기도 많습니다.

 

이번 QBR은 퀄컴 측에서 직접 준비한 감사패 전달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는데요. AP불량 개선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 무선사업부의 개발, 제품기술, CS팀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했습니다. Global CS팀 김경준 부사장이 대표로 전달받아 앞으로도 퀄컴과 함께 헌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협력사와 함께 언제나 더 우수한 제품을 고민하는 스마트시티, 임직원 한 명 한 명의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받았습니다. 우리 임직원과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꿈꾸며 스마트시티는 오늘도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달려 나가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