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정의 달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많은 기념일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부모님께 감사인사를 전하는 어버이날을 맞아 온누리봉사팀이 출동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온누리봉사팀의 봉사 열정은 식지 않는다! 사랑터 어린이집 아이들과 안전하고 유익한 시간을 가지고자 지난 4월부터 아이들이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수업 자료 영상을 만들기 시작했는데요. 4월 쌀로 빚어보는 소떡소떡 만들기에 이어 이번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비누 꽃 카네이션 만들기 영상으로 아이들을 찾았습니다.

 

비누 꽃 카네이션 바구니와 어버이날 카드 만들기 영상에는 김용성 파트장과 정윤영 님, 전진이 님이 출연해 아이들을 밝은 미소로 반겼습니다. 아이들에게 쉽게 알려주기 위해 요리조리 구도를 바꿔가면서 여러 차례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영상을 보면서 고사리 손으로 따라할 아이들을 생각하느라 촬영 현장엔 웃음이 떠나지 않았답니다. 열정 가득한 수업 자료 영상은 비누 꽃 카네이션 바구니 만들기와 어버이날 카드 만들기 키트와 함께 아이들의 품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시생산파트에서는 구미지역 무의탁 어르신들에게 비누 꽃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활동이 진행됐는데요. 점심시간에 참여하는 활동이었지만 시생산파트 임직원들의 뜨거운 참여가 이뤄졌습니다. 지역 어르신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들이 비누 꽃 카네이션과 편지와 함께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었는데요. 더불어 스마트시티 임직원들의 가정서도 동참해 더욱 풍성한 봉사활동이 되었답니다.

 

아이와 부모님에게 뜻 깊게 다가갈 이번 건강하세孝 가정의 달 봉사활동. 온누리봉사팀은 앞으로도 수업 자료 영상을 통해 가정에서 부모님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한다는데요. 다시 마주보며 봉사활동하게 될 그날까지 건강하게 우리 모두 파이팅!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