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밝은 보름달처럼 지역사회 환히 밝히다 - 2021 추석맞이 희망나눔

by 스마트시티

가을 햇살에 탐스럽게 영근 제철 과일과 곡식 수확으로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계절입니다. 예년처럼 오랜만에 친지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추석장을 보던 풍경은 올해는 잠시 물러둬야 할 것 같은데요. 물리적 거리는 멀리해도 마음의 거리만큼은 가까이 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추석을 앞두고 스마트시티가 이웃 사랑을 나누기 위해 나섰습니다.

 

지난 916, 구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전해졌습니다. 해마다 돌아오는 이맘때면 빼놓지 않고 챙기는 스마트시티 추석맞이 희망나눔 현장인데요. 스마트시티 윤성희 구미지원센터장, 구미종합사회복지관 장세창 신부,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김휘연 부관장, 한마음협의회 강성길 대표가 전달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전달식에 앞서 최근 스마트시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신제품 출시에 관한 이야기와 덕담을 건네며 담소를 나눴습니다.

 

이번 추석맞이 희망나눔에서는 우리 지역 농산품인 구미 쌀 300포와 추석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희망물품세트 950개가 준비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명절만큼은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꽉꽉 눌러 담았습니다.

 

희망물품세트는 지역사회 독거노인, 취약계층 등 스마트시티 봉사팀과 연계된 봉사처를 포함해 950세대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지역사회에 언제나 웃음꽃이 피어나길 바라는 스마트시티와 함께 풍성하고 넉넉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