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도 어김없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삼성 스마트시티에서 ‘추석맞이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22일-24일까지)’를 마련했습니다. 늘 풍요로움을 주는 추석처럼 직거래 장터에도 지역 농어민들이 정성으로 길러낸 품질 좋은 농‧수산물이 다양하게 준비되었는데요. 스마트시티 후문 정담원 앞에서 미리 펼쳐진 떠들썩한 명절 풍경! 다함께 만나보실까요?

 


미리 만나는 명절 풍경!


지난 22일부터 진행된 ‘추석맞이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점심시간이 되자 장터에는 스마트시티의 많은 사우들이 친지들의 선물을 마련하느라 분주한 모습입니다. 시끌벅적한 모습에서 명절의 시골 장터 풍경이 떠오릅니다. 활기찬 에너지와 정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좋은 직거래 장터입니다.
역시 눈으로 보는 것보단 먹어봐야 더 믿음을 가질 수 있겠죠? 스마트시티 사우들을 위해 아낌없이 내어주는 시식이 사우들의 발길을 붙잡습니다.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도 먹어보고, 다 함께 즐기며 선물을 고를 수 있어서 사는 기쁨이 배가 됩니다.

 

 

 

오랜 기간만큼이나 좋은 품질을 자랑하는 판매자들!
추석선물 세트에 빠질 수 없는 과일부터 버섯, 차, 고등어, 과일말랭이, 고유 명절 추석에 어울리는 전통주까지.  ‘추석맞이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의 자랑은 역시 다양한 농‧수산물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명절 선물 박람회에 참가했다가 스마트시티 관계자와 인연을 맺어 직거래 장터에 매년 참여하고 있다는 하동 연우제다 이옥희 씨. 매년 믿고 찾아주는 사우들 덕분에 즐거운 발걸음으로 스마트시티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마음도, 두 손도 무겁게!
스마트시티가 마련한 직거래 장터는 사우들에게 보다 믿을 수 있는 품질의 명절 선물을 선사하는데요, 품질뿐만 아니라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명절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시간을 내기 힘든 사우들은 직거래 장터가 더욱 유용할 텐데요, 장터에서 만난 사우들은 하나같이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다 만나볼 수 있어서 편리하다는 점을 입을 모아 칭찬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에 우리 농‧수산물이 빠질 수 없겠죠? 사우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신선하고 맛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지역 농가에게는 판매의 기회를 드리고 있는 ‘추석맞이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 모두가 “함께” 웃는 명절을 만들고자 앞으로도 스마트시티가 앞장서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