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113

[여행을 떠나요] 벚꽃이 활짝~ 축제도 활짝! 벚꽃이 활짝~ 축제도 활짝! 평년보다 따뜻한 날씨로 벚꽃이 더 일찍 화사하게 폈습니다. 벚꽃잎이 떨어지기 전, 가장 예쁘게 만개한 지금 벚꽃 축제가 있는 곳으로 나들이 계획 세워보세요~ 환상의 벚꽃 야경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3. 23.(금)~4. 7.(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이월드 일대 밤이 되면 반짝반짝 더욱 아름다운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건지세요! 짜릿한 103m 자이로드롭은 물론, 톡 쏘는 맥주가 있는 비어 페스티벌까지~ Tip! 핑크색 옷을 입거나, 학생증, 대구행 당일 기차·버스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자유이용권이 할인~ 벚꽃과 군악의 만남 진해군항제 4. 1.(월)~4. 10.(수) 경남 창원시 진해구 통신동 군항도시 진해에서 펼쳐지는 군악의장 페스티벌, 여좌천 1.5㎞의 꽃개울..
[이달의 핫이슈] 만우절엔 이벤트가 펑펑! 영화관으로 GO~ 만우절엔 이벤트가 펑펑! 영화관으로 GO~ 다가오는 4월 1일 만우절! 만우절엔 평소에 하기 힘든 재미있는 장난을 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도 하는데요. 영화관에서 만우절을 100%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는 소식! 이번 만우절엔 영화 한 편 어떠세요? 롯데시네마 DIY 쿠폰을 만들면 영화가 7000원 3. 30.(토)~4. 1.(월) ‘롯데시네마(롯시)+할인 or 쿠폰’ 두 단어만 들어가면 종이에 써도, 스마트폰에 그려도 어떤 양식이든 OK! 매표소에 내가 만든 쿠폰을 제시하면 영화를 7000원에 볼 수 있어요~ CGV CGV에서 이런 콤보 팔리가 없어 VGC보콤 만우절 딱 하루만 팝콘과 콜라가 뒤바뀐다고 합니다! 팝콘(대) 컵에 담긴 콜라 하나 + 콜라(중) 컵에 담긴 팝콘 두 개가 선..
책 읽기 좋은 날씨~ 올해의 책을 소개합니다! 올해로 13년째 독서 진흥을 위해 매년 ‘한 책 하나구미’ 운동을 펼치고 있는 구미시!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과 감동을 느끼는 책을 선정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구미 시민을 비롯한 다양한 계층의 추천으로 총 970건 중 어린이 부문 1권, 일반 부문 1권의 책을 선정했습니다. 두구두구~ 올해의 책을 지금 공개합니다! 일반 도서로 선정된 문유식 은 현직판사가 우리나라의 현실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있어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책입니다. 집단주의에서 벗어나 함께 평화로 나아가는 방법을 고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어린이 도서로 선정된 강경숙 작가의 은 두 자매가 할머니집으로 가며 다양한 일들에 부딪히는 여정을 담았습니다. 어린이들이 여행의 설렘과 어려움을 이겨내는 방법 등을 스스로 깨우쳐 볼 수 있는 책인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