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313

[푸드] 허브티로 즐기는 티라피 종류도 효능도 천차만별 허브티! 티백과 텀블러만 있으면 어디서나 티를 즐길 수 있고, 티백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홈캉스를 누릴 수도 있는데요. 티(Tea)로 하는 테라피(Theraphy), 피로에 지친 내 몸에 ‘티라피’를 선물해보세요! 독특한 향 루이보스 티 카페인 Zero! 따뜻한 물에 15분간 두면 항산화 효소가 우러나와 우리 몸의 노화를 방지하고 소화장애 개선을 도와줘요! 원산지 남아프리카공화국 향긋함 최강 히비스커스 티 히비스커스 꽃받침을 건조해 차로 우려낸 티로 콜레스테롤 제거, 피로 회복 등 효능이 만점! 티에 좋아하는 과일을 넣어 함께 마셔도 좋아요. 원산지 이집트, 미국, 나이지리아 시원한 향 바질 탄산수에 레몬즙, 바질 넣은 청량하고 상큼한 바질레몬아이스티 한 잔 어때요? 바질 샐러드, ..
한 뼘 더 자란 희망!-사랑의 나눔로드 80, 81차 후원금 전달식 오늘도 힘차게 달려가는 스마트시티 사랑의 나눔로드! 지난 5월 28일 스마트시티로 초대된 사랑스러운 두 아이에게 임직원들의 후원금이 전달되었는데요. 길어진 여름 해처럼 환한 아이들의 웃음을 만났던 하루, 함께 만나볼까요? 스마트시티 한마음협의회실에 환한 웃음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찾아 왔습니다. 바로 80, 81차 나눔로드의 주인공 영민이(가명)와 희주(가명)인데요. 두 주인공에게 임직원들의 마음이 모인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영민이는 태어난 후 지적장애 3급 판정을 받았습니다. 산후우울증이 심해 치료받는 어머니와 영민이를 자상한 아버지가 보살피고 있지만 척추협착증으로 몸이 좋지 않은 아버지도 누군가의 손길이 필요한 상태였습니다. 영민이는 오랫동안 치과에 가지 못해 앞니가 다 망가질 정도..
[생활] 집들이 선물로 딱! 삼성 소형가전의 매력 작은 것이 기능도 좋다! 홈 라이프의 즐거움을 더하는 작지만 알찬 삼성 소형가전과 웨어러블 기기를 소개합니다. 집에서 즐기는 가상 현실 기어 VR 360° 파노라믹 뷰를 통해 실제 공간에 있는 듯한 실감나는 경험! 몰입감을 한 층 더 높여주는 컨트롤러를 손에 쥐고 낚시, 골프 등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 Samsung VR 앱을 통해 다양한 VR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사진_삼성 기어 VR with Controller 내 손 안의 미니 영화관 스마트 빔 한 손에 잡히는 아담한 크기, 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스마트 빔에 휴대폰, PC를 연결해 벽에 빔을 비춰보세요. 침실, 정원 등 어디든지 나만의 영화관으로 변신! 사진_삼성 스마트빔 레이저 200 루멘급 요리는 맛있게 조리 시간은 짧게 직화 오븐 직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