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트렌드] 편의점 먹킷리스트 - 그냥 먹기 심심하다면 이렇게 조합해봐!

by 스마트시티


편의점 먹킷리스트 - 그냥 먹기 심심하다면 이렇게 조합해 봐!


 

편의점 맛조합 레시피와 신상에 대해서 살펴볼 건데요. 편의점은 우리 생활 주변에 많이 있어 쉽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새로운 신상과 맛조합은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1. 맛조합레시피

-마크정식

자이언트 떡볶이+콕콕스파게티+소시지+스트링치즈

매콤한 떡볶이와 달콤새콤한 스파게티, 소시지와 치즈가 모여있는 정식이에요

한 끼 푸침하게 먹고 싶으면 조합 추천합니다.

 

-오감자오지치즈

오감자, 슬라이스치즈와 스트링치즈조합을 해서 만드는 레시피예요.. 맥주안주로 추천하는 편의점 조합 레시피입니다. 짭조름한 오감자에 고소한 두 가지 치즈로 풍미를 더해주는 맛이 있으니 안주로 추천드려요.

 

-불닭리조또

불닭볶음면+햇반+스트링치즈조합의 레시피예요..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불닭볶음면에 밥을 넣고

그 위에 쫄깃한 스트링 치즈를 올려주면 되는데요. 치즈의. 풍미와 함께 매콤한 불닭볶음면의 매력이 환상적이니 꼭 드셔보세요!

 

-사리곰탕만둣국

사리곰탕면에 냉동만두를 넣어서 만드는 레시피예요

뜨끈하고 담백한 국물에 냉동만두의 조합. 참 든든하고 맛있는 조합입니다. 추워지는. 날인 만큼 든든하고 뜨끈하게 이 조합을 맛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 편의점 신상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17/0000948871

1) 처음처럼 실론티 하이볼 캔

최근 하이볼이 유행을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홍차 소주 하이볼이 편의점 신상으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가격은 1캔에 3000원이며, 열량은 총 200kcal입니다.

천연 레몬향이 들어가 있어서 향이 좋다고 하며 캔 자체도 디자인과 색이 예쁩니다. 알코올 도수가 7도이며, 제로 슈거라는 점에서도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매콤한 떡볶이 등의 안주와 함께 먹으면 조합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https://cu.bgfretail.com/product/view.do?category=product&gdIdx=18998

2) CU 신상 키리모찌 유부초밥

키리모찌는 네모 모양으로 자른 일본식 떡인데, CU에서 출시한 제품은 유부초밥과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음식이에요. 양 끝의 2개만 키리모찌이고 나머지 3개는 일반 유부초밥이라고 합니다.

 

총 내용량은 191g,칼로리는 371kcal이며, 즉석섭취식품으로 냉동조미유부 28.21%,키리모찌 25.64%,쌀 16%가 들어 있어요.

 

전자레인지로 11분 정도 돌리시면, 맛있고 따뜻한 유부초밥과 말랑한 모찌를 드실 수 있답니다! 쫀득한 떡과 유부의 새콤한 소스 조합이 맛있다고 하니

한 번 드셔보시는 것 어떨까요?

https://www.emart24.co.kr/goods/pl#none

3) 이마트24, 청수당 딸기에그 슈크림샌드

청수당 딸기에그 슈크림샌드는 익선동 핫플인 청수당과 콜라보해서 출시한 제품이에요, 가격은 3200원이며,총칼로리는 402kcal입니다. 부드러운 통식빵 사이에 청수당의 스테디셀러 원료인 딸기잼과 계란이 함유된 슈크림을 적절한 배합으로 조합해 입안 가득 퍼지는 딸기맛과 함께 슈크림의 여운이 있는 제품입니다. 밥보다 가볍게 음식이 먹고 싶은 날에 추천드려 봅니다.


이렇듯 오늘 맛조합레시피와 편의점 새로운 신상을 살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편의점 신상이 많이 있어서 추천드려보고 싶은 것이 많더라고요.. 마음에 드시는 것 있으시면 추천드려 본 제품도 한 번 시도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