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시은이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사랑의 나눔로드 후원금 전달

by 스마트시티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가족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가정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달인데요. 구미 삼성 스마트시티 임직원들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특별한 선물을 전했습니다.

 

 

스마트시티에 자리한 사랑의 나눔로드 전자기부함. 스마트시티만의 이웃 사랑법으로 이미 여러 차례 소개되었는데요. 대상자별로 모금액을 정한 후 목표한 기부액이 모이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원들의 관심으로 매번 목표한 기간보다 더 빨리 후원금이 모이고 있는데요. 5월 초, 올해 벌써 3번째 나눔로드 대상자의 후원 목표액이 달성되었습니다.

 

 

이번에 후원금을 받게 된 아동은 6살 여아 시은 양입니다. 5월 10일, 임직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된 후원금을 전달하기 위해 시은이의 자택을 방문했는데요. 이날 한마음협의회 김상준 대표 및 위원들, 그리고 굿네이버스, 구미시 희망복지단 담당자들이 함께 동행 했습니다.

 

 

뽀얀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예쁜 소녀 시은이는 어릴 때 사고로 인해 뇌병변1급장애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다른 또래 친구들처럼 신나게 뛰어놀지도, 엄마 아빠에게 사랑한다는 말도 전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혼자서는 몸을 가누지 못해 모든 것을 엄마에게 의지한 채 생활하고 있습니다.

 

시은이의 아버지는 근로 중 다리를 다쳐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 어렵게 취업에 성공했습니다. 어머니는 딸의 양육과 치료를 병행하느라 도저히 근로를 할 수 없는 형편이고요. 현재 시은이는 발달센터에서 매주 통증감각치료와 재활운동을 받고 있는데요. 재활치료를 함께 병행하면 병세 완화에 큰 도움이 되지만 금전적인 부담으로 인해 미뤄오고 있었습니다.

 

 

이날 후원금 전달과 더불어 시은이에게 직접 응원 편지를 작성해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시은이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작성한 희망편지는 사원들이 보내준 수백 장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전달되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주위의 어려운 가정에 더욱 많은 관심을 보여 준 스마트시티 임직원들. 이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은 후원금은 앞으로 시은이의 재활치료와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이들이 많은 오월, 시은이의 가정 또한 많은 이들의 응원에 힘입어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