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와구미

[구미문화소식] 기대만발 제2회 구미낙동강 수상불꽃축제!

by 스마트시티

 

 

2회 구미낙동강 수상불꽃축제
일시 9. 23.(토) 19:00~21:00
장소 동락공원 강변일대
주제 오! 해피데이
프로그램 사전행사, 오프닝 세레모니, 메인불꽃쇼

 

 

 

 

낙동강 유일! 국내 유일!
오는 9월 23일(토) 저녁 7시, 구미시 동락공원 강변일대에서 제2회 구미낙동강 수상불꽃축제가 열립니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구미낙동강 수상불꽃축제는 천혜의 자연환경인 낙동강을 품은 수변문화도시로서 구미시의 가치를 높이고 시민이 행복한 문화도시 실현을 위해 개최하는 구미시 대표 문화축제입니다.

 

 

 

이번 축제는 사전행사, 오프닝 세리모니, 메인불꽃쇼로 구성되어 총 2시간 가량 진행되는데요. 사전행사에는 시민참여 이벤트와 함께 뮤지컬갈라쇼, 쇼마칭밴드 등 역동적이고 힘찬 퍼포먼스가, 오프닝 세레모니에서는 구미를 상징하는 문자불꽃 등이 연출되어 축제의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입니다. 또 축제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메인불꽃쇼에서는 ‘오 해피데이’라는 주제로 축제장을 찾은 모든 사람들의 꿈과 행복을 기원하도록 불꽃과 퍼포먼스, 조명, 레이저 등으로 어우러진 멀티퍼포밍불꽃쇼가 화려하게 펼쳐질 전망입니다.

 

작년 대비 연출 반경, 시간, 규모 등을 증가시킨 메인불꽃쇼는 금오산을 비롯한 구미의 3가지 명산을 상징하는 3마리의 불새를 주제로 연출될 계획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축제 당일에는 많은 혼잡이 예상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임시주차장으로 마련된 동락공원 인근에 위치한 LG 디스플레이와 삼성전자의 주차장을 이용해주기 바랍니다.

 

 

<임시주차장>

 — 삼성전자 정문 주차장(구미시 3공단 3로 302) : 9. 23.(토) 17:00 개방

 — LG 디스플레이 P6E 주차장(구미시 3공단 2로 181) : 9. 23.(토) 16:00 개방


※ 자세한 내용은 구미시 홈페이지(www.gumi.go.kr)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