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 일과가 끝난 밤에 슬립콘서트에서 여유를 즐겨보세요, 경북의 야간 명소에서 음악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고즈넉한 여유와 쉼을 통해 경북의 밤을 느낄 수 있는 슬립콘서트를 즐기러 가볼까요?

 

나이트경북시그니처 중 하나인 슬립콘서트는 별이 보이는 자연 속에서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잠을 청해 보는 힐링치유 야간 체험 프로그램인데요. 담백하고 아름다운 한국의 멋을 그대로 간직한 안동 병산서원, 야간관광명소로 소문난 평화의 탑이 있는 김천 사명대사공원,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목원인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진행되어 지역민의 심신을 달랩니다.

 

슬립콘서트는 65, 12, 19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데요. 국악부터 재즈까지 여러 장르의 아티스트가 잔잔한 음악과 함께 힐링을 선사합니다. 이밖에 나이트경북시그니처에는 야간 미디어아트도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경북의 밤을 즐겨볼 수 있는데요. 8월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경북 속 휴식을 취하러 떠나볼까요?

 

장소 일시 공연내용 아티스트 인원 신청방법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6/5
19:20~22:00
*별자리 관측 일정 포함
양금으로 듣는 클래식과 휴식을 위한 음악 국악연주가 윤은화 40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별자리여행 프로그램 연계
김천 사명대사공원 6/12
21:00~23:00
클래식, 영화음악 피아니스트 임현진
첼리스트 이호찬
50 - 사명대사공원 건강문화원(한옥체험) 숙박 예약 시 신청
- 개별 사전 신청 (경북투어패스 홈페이지 안내)
안동 병산서원 6/19
21:00~23:00
클래식, 영화음악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 50 개별 사전 신청 (경북투어패스 홈페이지 안내)

경북투어패스 홈페이지(gbtourpass.kr) 접속 투어패스 구매 나이트경북시그니처 슬립콘서트

문의 02-515-2048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