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건강생활백서] 연휴 후유증 지혜롭게 극복하기

by 스마트시티

달콤한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아쉬운 복귀를 한 당신. 괜히 우울하고 종일 피곤한 데다, 집중도 안 되고 아무 것도 하기 싫다면 연휴 후유증을 의심하라! 긴 연휴보다 더 긴 연휴 후유증에 시달리는 당신을 위한 연휴 후유증 극복법을 소개합니다.

 

홍알홍알 시차 부적응 호소, 해외여행자

신나게 여행을 다녀온 것까지는 좋았는데, 시차 부적응으로 홍알홍알. 흐트러진 생체리듬 찾는 데엔 산수유차가 그뤠잇! 참 좋은데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는 산수유.
피로 회복은 물론 기력 회복에 효과적인 산수유차 마시고 빠르게 일상 복귀하시길!

 

일하기 싫어증 호소, 직장인

연휴 전엔 분명 내 자리였는데, 연휴가 끝나니 내 자리가 어색어색. 일하기 싫어증 발병! 평소보다 업무에 집중하되, 점심식사 후 꿀 같은 낮잠 즐기기! 중간 중간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무기력증과 이별하세요! 운전에 지친 허리는 허리 돌리기로 요통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 쿡쿡 관절염 호소, 주부

상다리 휘게 음식 차리느라 내 허리는 삐걱삐걱! 욱신대는 온몸 때문에 우울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곳은 바로 안마의자 카페! 차도 마시고 안마도 즐길 수 있는 안마의자 카페에서 지친 몸을 달래주기. 잠자기 전 뜨끈한 찜질팩으로 고생한 몸을 달래주는 것도 좋습니다.

 

불규칙한 생활로 극심한 피로 호소, 학생

자고 또 자도 졸린 게 수험생의 일상. 연휴 내내 부족한 잠 보충한답시고 늦잠 쿨쿨, 올빼미 등극! 낮밤이 바뀐 탓에 수업시간에 비몽사몽.
에너지음료는 No No! 상큼한 과일 섭취로 비타민도 활기도 함께 챙기세요! 수업시간에 졸기 없기! 쉬는 시간에 즐기는 쪽잠은 집중력을 올려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