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는 소풍을 가고,
나는 엄마를 버리러 간다!”

사는 게 바빠서, 그리고 고단해서 어쩔 수 없이 외면당하고 붕괴되어가는 가정! 자식이 부모를, 부모가 자식을 온전히 끌어안을 수 없는 상실의 시대가 우리를 슬프게 합니다. 천륜을 외면하고 부정하는 한 우리 모두는 돌아갈 곳이 없는, 자신의 근원을 잊은 고아들이 아닐까요? <엄마의 소풍>은 제 몸 하나 건사하며 사는 게 고달픈 한 남자가 소풍을 빙자해서 엄마를 버리러 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사실 엄마는 짐이 되기보다는 차라리 버려지길 원하는 마음으로 그 소풍의 주인공이 됩니다. <엄마의 소풍>은 현대판 고려장을 통해 우리가 찾아야 할 진정한 사랑, 그 사랑의 근원인 어머니와 자식의 천륜을 새로운 시선으로 성찰하고, 붕괴되어 가는 대한민국의 가정의 현주소를 고발하여 진정한 가정의 정체성을 찾아보고자 하는 연극입니다.

‘엄마는 힐링이다!’
따뜻한 감동의 가족 연극 <엄마의 소풍>

<엄마의 소풍>은 삶에 찌들고, 마음이 고단한 자들의 따뜻한 안식처가 되고 눈물이 되는 작품을 통해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물할 연극입니다. 무엇보다 진정성과 재미와 해학에 중점 둔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열연으로 작품의 품격을 높이는 휘몰아치는 감동의 작품일 될 것입니다.

 

<공연 안내>

·일시 : 2014년 4월 12일(토), 오후 3시 30분, 7시 30분

            2014년 4월 13일(일), 오후 4시

·장소 :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시간 : 110분 정도

·연령 : 8세이상 관람가

·입장료 : 일반 40,000원

                인터넷회원, 단체, 예매기업체, MOU기업체(30%할인)

·출연 : 김형자, 정욱, 이종박 외

·예매 : http://www.gumiart.or.kr

·문의 : 구미시문화예술회관 054) 480-4560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