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와구미

쌀쌀한 가을, 몸과 마음 녹여줄 구미 카페 여행-‘오늘은 어디 갈까?’ 경북카페 여행지도

by 스마트시티

입동이 가까워지면서 부쩍 추워지는 요즘, 몸과 마음 녹여줄 구미의 카페 명소를 소개합니다! 지난 2일 경상북도는 지역을 대표하는 카페 100곳을 선정카페 여행지도 ‘오늘은 어디 갈까?’를 발표했는데요. 구미에서도 무려 네 곳이 지역 카페 명소로 선정됐습니다. 멋과 맛이 함께해 눈과 입이 즐거운 구미의 카페 명소를 들러보세요!

 

출처_경북카페여행 100선 '오늘은 어디 갈까?'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를 원한다면 ‘후드커피’에 들러보세요. 넓고 쾌적한 2층 건물은 모던 빈티지의 정석을 보여주는데요. 2층에는 테라스도 있어 밤이면 더욱 운치 있는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후드커피는 커피도 인테리어도 일품이지만 빵으로 가장 유명한데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은 재료를 아끼지 않은 푸짐한 비주얼로 군침이 돌게 만든답니다.

 

도심 속 휴식을 원한다면 한옥카페 ‘너와숲’에 들러보세요. 전통적인 좌식 방은 물론 엔틱한 무드의 방까지,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한옥 카페는 어딜 가도 포토존! 외에도 아기자기한 무드가 매력적인 감성 맛집 ‘담담살롱, 교회 건물을 멋스럽게 개조한 브런치 맛집 ‘커피팀버 구미역점’이 구미의 카페 핫플레이스로 자리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어디 갈까?’ 카페 여행지도는 경북관광포털 경북나드리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는데요. 경북의 카페 명소와 함께 근처 관광지도 수록돼있으니 카페와 인근 관광 명소를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어디 갈까?’ 카페 여행지도 다운로드 받는 법

경북나드리 홈페이지(http://tour.gb.go.kr/main.do) 접속 안내 여행책자 경북카페여행100 오늘은 어디갈까?’ 다운로드

 

카페 명

주소

영업시간

너와숲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171-34

12:00~23:00(월요일 휴무)

커피팀버 구미역점

구미시 역전로 36

10:00~24:00

담담살롱

구미시 신비로16-1

12:00~24:00(일요일은 23:00 마감)

후드커피

구미시 여헌로 56

10:00~22:30(LAST ORDER 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