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와구미

책과 노래가 함께 하는 오후-2020 구미시 올해의 책 ‘북토크 콘서트’

by 스마트시티

43회 오늘의 작가상, 11회 젊은 작가상 등 SF로 문단을 사로잡은 김초엽 작가와 제9회 문학동네청소년문학상 대상을 수상하며 청소년문학까지 섭렵한 황영미 작가의 북토크 콘서트가 구미에서 열립니다!

 

오는 19일 오후 2시에 시작되는 2020 구미시 올해의 책 북토크 콘서트는 선착순 100명의 관객과 함께 진행됩니다. 환상적인 SF소설집으로 신비로운 질문을 던지는 김초엽 작가의《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청소년의 심리를 섬세하게 묘사하며 청소년들은 물론 어른들의 마음까지 한 번에 다독인 황영미 작가의《체리새우 : 비밀글입니다》가 이번 북토크 콘서트의 선정 도서인데요. 두 작가가 바라보는 세상을 책을 통해 한 번, 이야기를 통해 한 번 접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그간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볼 수 있는 ‘독자와의 대화’ 시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프닝으로는 통기타 가수로 이루어진 어쿠스틱 듀오 ‘애플트리’의 무대가 펼쳐진다고 하니 느지막한 오후 북토크 콘서트에 들러 음악도 듣고 두 작가와 깊은 대화 나눠보셔도 좋겠습니다.

 

2020 구미시 올해의 책 북토크 콘서트

일시 11. 19.() 14:00

장소 구미 시립중앙도서관 1층 강당

인원 현장참여인원 100(선착순 접수)

접수 구미시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프로그램 온라인 수강신청 2020 구미시 올해의 책 북토크 콘서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