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와구미

구미에서 즐기는 '구미 물놀이 코스' 소개

by 스마트시티

 

무더운 여름,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바다와 수영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물놀이를 즐깁니다. 여름철 물놀이를 위해 포항, 경주, 부산 등 먼 곳까지 여행을 가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먼 곳까지 가지 않고 우리 지역 구미에서 즐길 수 있는 ‘구미 물놀이 코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구미시 낙동강 수상레포츠 체험센터 >

   장소 :  경상북도 구미시 수출대로 326-20 일원

영업시간 :  10:00 – 17:20

 

 

수영장이 지겨울 때!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구미시 낙동강 수상레포츠 체험센터에서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죠. 체험종목은 카약, 카누, 수상자전거, 패들 보드가 있습니다. 윈드서핑과 딩기요트 체험도 가능하지만, 다른 종목과 달리 교육에 더 초점을 맞추어 진행합니다. 체험을 위한 형형색색의 보트들이 눈을 사로잡는데요.

 

 

힘차게 노를 저으며 시원한 강바람을 즐겨봅니다. 물살을 가르며, 보트 위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수상 레포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수상레포츠를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끔 열리는 무료체험교실의 일정을 확인해서 참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구미시 낙동강 체육공원 야외수영장 >

장소 : 경북 구미시 낙동제방길 200

       영업시간 : 10:00 – 19:00 (월요일 휴무)

 

 

수상 레포츠 체험이 끝난 후, 아쉬울 때! 구미시 낙동강 수상레포츠 체험센터에서 자동차로 이동 시, 9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낙동강 체육공원 야외수영장’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7월 20일부터 오픈한 ‘낙동강 체육공원 야외수영장’입니다. 이 시설은 여름철 구미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데요. 평일에 방문했음에도 방문객이 매우 많았습니다. 

 

 

낙동강 체육공원 야외수영장은 조립식 수영장 3조, 물 썰매 슬로프, 유수풀, 페달보트, 분수터널, 워터 슬라이드, 짚 스카이, 워터 바스켓, 그늘막, 샤워시설 등을 갖추고 있답니다. 시원한 물이 들어있는 수영장에서 한참 재미있게 물놀이를 한 후, 뜨거운 햇살을 피해 그늘막에서 음식을 먹고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여러 푸드 트럭도 있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니 주말에 수영복을 챙겨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 고본정냉면 구미점 >

 장소 : 경북 구미시 지산양호12길 19-18

영업시간 : 11:00 – 21:00 (월요일 휴무)

 

 

낙동강 체육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음식점입니다. 냉면, 짬뽕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냉면집인데요. 고양이 얼굴을 한 로봇이 음식 서빙을 하고 손님이 음식을 모두 꺼낸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다시 돌아갑니다. 낙동강 체육공원이 바로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어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곳이죠. 수상 레포츠 체험 후, 낙동강 체육공원 야외 수영장으로 가는 길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번 여름은 유독 더 덥고 힘들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가까운 물놀이 시설에서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시고,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관련업체로부터 어떠한 금전적인 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기자단의 100% 순수 개인적인 견해로 작성된 기사임을 밝힙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