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와구미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봉사로 따뜻한 봄기운을 전합니다

by 스마트시티




구미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재능기부를 통해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봄기운을 전하고 있습니다.



4월 3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나눔봉사단 단장 및 단원 10여 명이 150여 명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배식봉사를 했는데요, 뜨거운 삼계탕을 몸이 불편한 분들에게 배식하고 뼈를 발라주는 등 봉사단원들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복지관 이용자들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이렇게 나눔봉사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3번의 배식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지난 1일에는 구미직업재활센터에서 나눔봉사단원 10명이 이・미용 봉사를 펼쳤습니다. 나눔봉사단의 이・미용 봉사는 매월 첫째 주 화요일마다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단원의 커트, 드라이 재능봉사와 마무리와 정리를 하는 일반 단원들의 노력 봉사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나눔봉사단의 조중래 단장은 “더 많은 재능기부자를 발굴하여 단원들의 다양한 재능을 필요로 하는 곳을 찾아가 맞춤형 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습니다. 365일 구미 시민들이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실천할 수 있는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