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월 26일, 구미시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에서 모닥불사랑회 봉사단(대표 서석준) 회원과 관계자 15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구미 자원봉사 ‘좋은생각 나눔 릴레이’ 기 전달식이 열렸습니다. 


좋은생각 나눔 릴레이는 자원봉사단체의 참신한 자원봉사활동 공모사업으로, 창의적인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에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자원봉사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작년 3팀에 이어 올해 처음 기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장애인과 함께 나누어 먹는 특별식 활동을 주제로 한 모닥불사랑회 봉사단 기 전달을 시작으로, 민들레봉사단의 장애인과 함께 하는 ‘환경정화&레크리에이션’, 대경기능인봉사단의 ‘기능봉사’, 임오손길봉사단의 어르신 대상 ‘행복쿠킹&장수밥상’ 현장을 순차적으로 방문, 나눔 릴레이 기가 전달될 예정입니다.


서석준 모닥불사랑회 대표는 “장애우들에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었고, 좋은생각 나눔 릴레이 프로그램으로 더욱 특별한 음식을 나눠줄 수 있어 마음이 따뜻하고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영준 새마을과장은 “우리 지역에 많은 봉사단체들이 따뜻한 손길로 이웃사랑에 앞장서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봉사자들을 격려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뜻 깊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