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24

[공지] 2019 SMART City 꾸러기 페스티벌 안내 우리 동네 어린이 모두모두 모여라~ 어린이날을 맞아 스마트시티에서 준비한 꾸러기 페스티벌! 신나는 놀이가, 색다른 체험이,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가득~ 스마트시티에서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세요!
[정보] 스마트 앱으로 슬기로운 봄 생활 스마트 앱으로 슬기로운 봄 생활 새싹이 돋아나고, 새로운 목표들도 무럭무럭 솟아나는 봄! 다이어트부터 돈 관리까지 척척 도와주는 스마트폰 앱이 있습니다. 가성비 탄탄한 무료 스마트 앱으로 봄의 일상을 더욱 슬기롭게 만들어보세요~ 내 손 안의 트레이너 Nike Training Club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 요가 등 트레이너와 선수들이 설계한 200여 가지의 운동 영상을 제공하는 앱. 운동 시간에 맞춰 줄어드는 타이머와 진도율이 동기부여에 힘을 팍팍! 앱으로 간편하게 홈트레이닝을 시작해보세요! 독서력 상승 알라딘 북플 서점 알라딘에서 만든 독서 SNS로 다른 이와 서평을 공유하고 도서 별점을 매겨보세요. 앱 책장에 담긴 내 독서 취향에 따라 딱 맞는 책을 추천해주는 ‘추천마법사’ 기능으로 독서력이 상승..
든든한 희망 둥지가 활짝!-스마트시티와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좋은마음 심리지원사업 스마트시티와 굿네이버스가 지역 아동들의 심리지원을 위해 후원금 1,33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12월까지 구미의 지역아동센터 18개소에서 진행되는 ‘좋은마음 심리지원사업’으로 96명의 아이들이 정서적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후원금을 전달하던 날, 희망찬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 4월 22일, 구미 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에서 ‘좋은마음 심리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스마트시티 사회공헌센터 강남규 부장,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 박세정 지부장, 그리고 경상북도지역아동센터 지원단 권현진 단장, 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 이태숙 센터장 등이 참석해 첫 출발의 의미를 함께 나누었습니다. ‘심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특성 때문에 지원이 부족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 제..
[푸드] 힘이 솟는다~ 봄 제철 음식 레시피 힘이 솟는다~ 봄 제철 음식 레시피 제철을 맞은 산나물, 해산물 등 다양한 재료들이 입맛을 당기는 요즘. 맛뿐만 아니라 영양소도 풍부해 몸의 활력을 돋워주는 제철 쭈꾸미, 달래, 톳 등으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요리를 알려드립니다! 의 그 레시피 쭈꾸미 볶음 재료 쭈꾸미 600g, 양파 1/2개, 당근 1/2개, 대파 1대, 고추 3개 양념 고춧가루 2큰술, 고추장 1큰술, 다진 마늘 3큰술, 설탕 1큰술, 후추 쭈꾸미와 모든 재료, 양념을 함께 버무려 20분간 숙성해주세요. 기름을 넣지 않은 팬에 쭈꾸미와 물 반 컵을 넣고 질겨지지 않게 센 불에서 빠르게 익힌 후 참기름으로 마무리하면 매콤~ 야들~ 메인요리 끝! Tip 쭈꾸미 손질법 머리 부분에 손가락을 넣고 뒤집어 내장과 딱딱한 다리 안쪽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