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월 26일, 구미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2017 SAMSUNG Dream High’ 4기 수료식이 열렸습니다. 지난 1월 18일부터 26일까지 숨 가쁘게 달려온 대학생 리더십캠프의 마지막 일정이었는데요. 올해 드림하이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수하며 미래사회를 이끌어 나가고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될 우수한 인재로 거듭나기 위한 초석을 다진 참여자들, 이들의 밝은 미래를 만나고 왔습니다.

 

이날 수료식에는 구미 삼성전자 스마트시티 심원환 부사장과 구미고용노동지청 박정웅 지청장이 함께했습니다. 이들은 사회 선배로 참석해 무사히 캠프를 수료한 4기생들에게 진심어린 축하를 전해주었는데요. 일주일간 적극적인 모습과 성실한 자세로 드림하이를 수료한 구미지역 연고 대학생 48명에게 스마트시티의 수료증이 수여되었습니다. 또한 4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함께 지급돼 학생들의 노고를 격려하였습니다.

 

우수교육생에게는 미래인재상, 삼성전자상 등 특별상도 수여됐습니다. 창의적인 자세와 끊임없는 열정으로 지역을 이끌어갈 우수 인재로서의 자질을 유감없이 발휘한 경운대학교 박정우 학생과 금오공과대학교 안종현 학생에게는 미래인재상이 수여되었고, 적극적인 활동으로 타 교육생의 모범이 된 인하대학교 강현민 학생에게는 삼성전자상이 수여되었습니다. 이들에게는 삼성 레벨 U프로가 부상으로 전해져 기쁨을 더했습니다.

 

이어서 참가 학생들이 도전, 창의, 열정이라는 주제로 만든 UCC 영상을 함께 시청했습니다. 올해 드림하이 과정에서 배우고 느낀 점을 잘 표현한 UCC 영상을 통해 참여자들은 며칠 동안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열띤 모습으로 캠프에 임했던 자신을 다시금 뒤돌아 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밝은 미래를 응원하며, 희망찬 노래를 함께 열창한 참가자들! 7일간 캠프에서 보여줬던 열정과 패기를 잊지 않고 학교에서 또 사회에서도 이를 아낌없이 발휘하기를 기대해봅니다. 스마트시티는 드림하이를 통해 각자의 진로를 더욱 확실히 하고, 더욱 선명해진 미래를 향해 달려 나갈 이들을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