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정보] 시작하기 좋은 3월, 자기 관리를 위한 스마트폰 어플

by 스마트시티

내 손 안의 컴퓨터라 불리는 스마트폰. 이제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무엇인가 시작하기 좋은 3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자기 관리 어플을 이용해 스마트한 생활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요.



다이어리의 완결판, 플랜플러스 플래너 (안드로이드/유료)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랭클린 플래너를 이제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세요! 프랭클린 플래너의 공식 어플인 ‘플랜플러스 플러스(PlanPlus Planner)’는 계획, 실행, 평가에 중점을 두고 우선업무, 예정일정, 기록사항, 통합검색 등의 다양한 기능도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드레그앤드롭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업무와 일정을 관리할 수 있답니다. 복잡한 일정관리, 지금부터 플랜플러스 플래너의 뛰어난 시스템과 함께 간편하게 처리해 보세요~

 

자격증 정보 궁금한 사람 여기 모여라, ‘Q-Net 큐넷(자격의 모든 것)’ (안드로이드, iOS/무료)
Q-Net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로 국가 공인 자격증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Q-Net 큐넷(자격의 모든것)’ 어플에서도 국가 공인 자격증의 취득 요건과 시험일정 안내는 물론, 원서 접수에서 시험 답안과 합격자 발표 서비스까지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이 취득한 자격증 조회 및 발급신청도 가능하다고 하니 다양한 자격증 관련 정보 이제부터 모바일로 편리하게 확인하세요.

 

‘다이어터’, 다이어터들의 즐거운 다이어트 (안드로이드/무료)
베스트 웹툰 다이어터가 다이어터의, 다이어터에 의한, 다이어터를 위한 어플로 탄생했습니다. 식단일기, 운동일기, 체중관리 그리고 재미와 건강한 지식까지. 다이어트를 위한 모든 것을 담은 ‘다이어터’! 그 동안 다양한 다이어트 어플을 써보았지만 한 기능에 충실하다 싶으면 필요한 기능이 없어서 두 개 이상의 앱을 사용하는 불편함을 겪었던 분이라면 이제 다이어터로 통합된 다이어트 관리, 정석에 충실한 가이드라인, 귀여움과 재미로 가득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나만의 서재 관리법 ‘북트리 도서 관리’ (안드로이드/무료)
‘북트리 도서 관리’ 어플은 개인의 도서를 추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책 상태(읽은 책, 읽는 책 , 사야할 책)를 통한 책 관리와 자세한 책 소개 , 저자 소개 , 목차 , 서평 정보를 통해서 추가 정보 확인을 할 수 있고 바코드 책 찾기 , 검색 찾기 기능 등 검색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소개가 필요 없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이 독서 관리 어플을 통해 그동안 독서기록장이 부담스러웠던 분들이나 독서목록 관리가 어려우셨던 분들도 쉽게 자신의 도서를 관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마트폰 사용 분석 ‘넌 얼마나 쓰니’ (안드로이드/무료)
여러분은 하루에 스마트폰을 얼마나 사용하세요? 얼마 사용하지 않을 것 같지만 막상 확인해 보시면 깜짝 놀랄 수도 있습니다. ‘넌 얼마나 쓰니’ 어플은 스마트폰 사용시간 뿐만 아니라 사용한 어플의 실행시간, 횟수, 주간, 월간 스마트폰 사용시간까지 알 수 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사용시간이 생각보다 많다면 사용시간 알림 기능과 설정 기능으로 사용관리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서 양날의 검이 될 수 있는 스마트폰. 넌 얼마나 쓰니 어플과 함께 적당한 스마트폰 사용을 생활화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