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와구미

안방 1열 음악으로 채우자!-구미 온라인 음악 공연

by 스마트시티

관현악 앙상블로 귀호강~

제26회 구미음악제
9월 5일 토요일 17시부터 제26회 구미음악제가 구미시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우리가곡, 희망더하기’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을 위한 위로와 힐링의 공연이 준비됐는데요. 소프라노, 테너, 바리톤 등 다양한 음색을 자랑하는 성악가들이 총출동! 구미교향악단과 함께 꾸미는 관현악 앙상블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번 주말 저녁은 구미음악제로 랜선 문화를 즐기며 힐링 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클라라 주미 강 ⓒMarco Borggreve, 손열음 ⓒanwoongchu

젊은 거장들이 구미에 온다!
클라라 주미 강 & 손열음 듀오 리사이틀
대한민국 클래식을 대표하는 젊은 거장,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과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구미에서 공연을 연다는 소식! 원래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듀오 리사이틀’이 9월 12일 토요일 9시부터 온라인 라이브로 펼쳐집니다. 다섯 살 때부터 함부르크 심포니와 협연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 유수의 국제 콩쿠르를 휩쓴 피아니스트 손열음 두 아티스트가 4년 만에 펼치는 듀엣 공연이라 기대가 더욱 큽니다.

 

바이올린과 피아노의 매력을 모두 보여줄 수 있는 곡들로 찾아올 이들! 슈트라우스 바이올린 소나타, 스트라빈스키 ‘요정의 키스’ 등 아름답고 환상적인 선율이 안방 1열을 가득 채울 예정인데요. 구미시민이라면 3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니 인터파크 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에서 지금 예매하세요!

 

2019 금오예술제_ 한국예총 구미지부 홈페이지

국악부터 연극까지 온 가족 함께
2020 금오예술제
9월 24일부터 25일까지 무관중 온라인 공연으로 열리는 구미의 대표 예술축제 ‘2020 금오예술제’와 함께해요~ 구성진 판소리부터 기품이 느껴지는 전통 무용까지 국악과 춤이 어우러진 예술 공연이 펼쳐지는가 하면, 웃음 넘치는 연극이 펼쳐질 예정인데요. 실직한 아빠의 스토리를 유쾌하게 담아낸 ‘아빠들의 소꿉놀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열립니다. 구미에 찾아오는 공연으로 집에서도 공연장처럼 즐기며 마음을 충만하게 채워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