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설맞이 희망나눔 캠페인이 펼쳐졌습니다!

by 스마트시티


설 명절을 앞두고 벌써부터 들뜬 분위기가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외로움을 느끼는 우리 주변의 어르신들과 이웃들이 있는데요. 삼성 스마트시티가 춥지만 모두가 훈훈하게 보낼 수 있는 설 명절을 위해 설맞이 희망나눔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지난 2월 4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설날맞이 지역어르신 행복한마당 잔치가 열렸습니다. 심원환 공장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주부봉사단은 직접 준비한 떡국 등의 명절 음식을 대접하고, 명절 선물을 나누어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마술쇼 등의 공연이 펼쳐졌는데요, 즐거워하시는 어르신들도 자리를 마련한 임직원들도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설맞이 희망나눔 캠페인은 지난 2월 1일부터 5일간 진행되었는데요, 전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며 명절의 참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마트시티 임직원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총 32곳의 지역복지시설을 찾았는데요, 재래시장과 지역농가 등에서 구입한 햅쌀(10Kg) 2,000포, 생필품 500세트를 쪽방 주민 및 무의탁노인과 다문화가정, 그리고 새터민 가정 등 우리 이웃 2,000세대에 전달했습니다.  

 


한편, 스마트시티 사내에서는 경북도내 자매결연 마을에서 생산되는 특산품을 소개하는 장도 펼쳐졌습니다. 임직원들은 믿을 수 있으면서도 신선한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고, 자매마을 주민들은 소득 증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명절을 맞아 다양하게 펼쳐진 희망나눔 캠페인. 삼성 스마트시티는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곳곳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