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미시드림스타트센터는 12월 12일 소극장 공터다에서 꿈과 희망을 주제로 ‘드림, 꿈꾸 DA~ 발표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발표회에는 드림스타트 운영위원을 비롯해 시의원, 대상아동 및 부모, 연계기관 관계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드림, 꿈꾸 DA~ 발표회’는 ‘하늘아래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아동이 만들고, 드림이 이끌며, 지역사회가 참여하여 하나 되는 구미시드림스타트의 ‘일맥삼통(一脈三通) – 우정이 있습니다(친구通). 사랑이 있습니다(가족通). 열정이 있습니다(사제通)’을 느껴보고, 꿈과 끼를 마음껏 표현하는 드림아의 모습에 또 하나의 감동을 선사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아름답고 신기한 동물나라에 초대받은 드림아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연극 공연을 시작으로 1부 행사에서는 드림스타트 수업모습 등을 담은 동영상을 상영했습니다. 2부에서는 요정의 플루트 연주와 오카리나, 개인 및 단체 수상한 드림아 스포츠댄스팀의 공연과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연 관람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3부에서는 드림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만남의 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참여한 드림가족들은 해가 거듭할수록 드림스타트센터를 통해 많은 경험과 배움의 시간을 가질 수 있고,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드림가족 일원이 된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한주 사회복지과장은 “발표회를 통해 한 해 동안의 사업성과를 많은 분들에게 보여주는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어 드림스타트 사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