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여행을 떠나요] 청도프로방스, 별빛동화마을로의 여행!

by 스마트시티


상북도 청도군의 한적한 시골마을에 자리한 청도프로방스. 고흐와 세잔 등이 사랑한 남 프랑스의 마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낭만이 가득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1년 365일 아름다운 빛의 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겨울철 방문하면 그 찬란한 빛이 배가 되는 곳, 청도프로방스로 함께 떠나봅니다.



빛의 축제, 메인 테마 ‘별빛동화마을’
다양한 테마로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청도프로방스. 도착하기 전 먼발치에서부터 언덕 위에서 빛나는 동화마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오색빛깔의 빛들이 가장 먼저 방문객을 반기는데요. 지난겨울에 이어 올해 초까지 청도프로방스의 메인 테마는 ‘별빛동화마을’입니다.



별빛동화마을에서는 어린 시절 우리를 사로잡았던 동화 속 세상이 펼쳐집니다. 동화 속 캐릭터를 소재로 꾸며진 거리에서는 백설공주, 어린왕자, 인어공주, 피노키오, 오즈의 마법사 등 각양각색의 동화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 촬영도 잊지 말고 남겨야겠죠? 주말과 공휴일에는 진짜 공주님들이 소환되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하니,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어머, 여긴 꼭 봐야해! ‘테마존’
청도프로방스의 매력은 드넓은 공원에 테마별로 구성된 다양한 즐길거리입니다. 메인 테마인 별빛동화마을 외에도 크리스마스 빛 축제, 프로포즈 가든, 빛의 숲 등 다양한 테마거리가 조성돼 있는데요.


ⓒ청도프로방스 공식 홈페이지


겨울시즌의 또 다른 인기테마인 산타마을에서는 선물 배달하는 산타, 루돌프와 함께 있는 산타, 책 읽는 산타 등 다양한 산타할아버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들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 로맨틱 조형물로 가득한 프로포즈 가든과 사슴, 나비, 기린 등 빛으로 만들어진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아이들의 동심을 한껏 키워주기 좋은 빛의 숲도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상품&게임 존’
아름다운 별빛마을, 청도프로방스에는 특별한 즐길거리도 준비돼 있습니다. 이중 별빛마을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짚라인이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스릴만점의 고공질주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청도프로방스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거울미로, 환상적인 야광물고기, 오싹한 공포가 가득한 귀신열차 등 상품&게임 존을 방문하면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미션 결합 게임을 선보이는 거울미로에서는 마법의 장갑을 착용하고 엘리스를 찾는 신비한 경험을 할 수 있고, 야광물고기에서는 바닷 속 깊은 심해에 사는 물고기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습니다.(체험비 별도 지불)



레스토랑, 하늘정원, 카페 등 다양한 먹거리로 구성된 푸드존도 따로 마련돼 있는 청도프로방스! 식사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가 되어주는데요. 겨울철 추위를 완전히 잊게 해주는 환상적인 야경과 체험으로 가득한 곳. 올 한 해 가장 빛나는 선물이 되어줄 청도프로방스로 떠나보세요!



 청도프로방스 주소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이슬미로 272-20


 청도프로방스 영업시간
평일/일요일 : 입장 10:00~22:00(23:00 폐장)
토요일 : 10:00~22:30(23:30 폐장)


 청도프로방스 이용요금
어른 평일 : 8,000원
어른 토/일/공휴일 : 9,000원
어린이(24개월 ~ 초등학생) : 6,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