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년에 4차례. 매해 분기마다 구미 삼성 스마티시티에서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이 열리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임직원 수는 연 평균 1,700여 명. 뿐만 아니라 헌혈에 참여한 인원의 40% 정도는 헌혈증서 기부에도 동참하고 있는데요.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서는 ‘스마트시티 헌혈증 나눔 이벤트’와 ‘헌혈증 전달식’을 통해 헌혈증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23일 스마트시티는 그동안 헌혈에 참여했던 임직원들 중 다수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감사패를 전달하였습니다. 소중한 자신의 혈액을 흔쾌히 나눠준 이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한 것인데요. 2011년부터 헌혈에 참가한 임직원들을 살펴본 결과, 최대 참가자는 기구개발1그룹(무선) 최귀남 님으로 총 18회나 참석한 헌혈 어벤져스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13회 이상 헌혈에 동참한 임직원이 총 15명에 이를 정도로 정말 수많은 임직원들이 헌혈 나눔에 뜻을 함께하고 있었습니다.

 

 

 

이날 총 14회의 헌혈 참가로 감사패를 받은 SQE그룹(무선) 정영은 님은 “사내에 헌혈차가 자주 있다 보니 점심식사를 하러 가면서, 업무 차 이동하면서 등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었다.”며 “헌혈을 하려면 사전에 빈혈지수 등도 체크해 주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나의 건강을 확인할 수 있어 좋고, 내게는 필요 없는 것이 누군가에게 간절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이 쉬운 나눔이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깨닫게 된다.”며 앞으로도 자주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삼성 스마트시티는 2017년에도 지속적으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운영합니다. 올해는 더욱 많은 임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 기간, 총 5대의 헌혈차가 사내에 배치됩니다. 또한 찾아가는 헌혈차를 운영해 건물 1층 로비에 간이 헌혈 장소를 운영하는 등 임직원들의 편의를 높여 헌혈을 더욱 독려할 계획입니다.

 

생명을 살리는 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스마트시티의 아름다운 헌혈 캠페인! 올해 첫 캠페인은 지난 2월 23일~24일 동안 성황리에 진행되었는데요. 오는 4월, 8월, 11월에도 이어질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임직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헌혈증을 필요로 하는 지역의 이웃들은 본 블로그 내 우측 배너 <사랑의 헌혈증 나눔 이벤트>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월 사연을 선정해 2분께 헌혈증 40매(20매/인당)를 전달해드립니다.
신청 바로가기http://samsungsmartcity.tistory.com/397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