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스포츠]구미 삼행시가 ‘갤럭시 응원단’과 함께 소치 올림픽을 응원합니다!

by 스마트시티

D-4

소치 동계 올림픽 개막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한국 시각으로 8일 오전 1시 14분, 소치의 피시트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화려한 막이 오르는데요,

이번 대회의 슬로건은 ‘뜨겁고, 차갑게, 그대의 것’(Hot, Cool, Yours)으로

이는 ‘참가자들의 열정으로 가득한 겨울 스포츠 축제를 함께 즐기길 바란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이번 대회에서 15개 종목,  13개에 선수를 파견해 역대 가장 많은 종목에 참가합니다.

이 중에는 특히 소치를 빛낼 향토 선수도 있으니 주목해 볼까요?

대구 출신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김보름(21, 한국체대) 선수는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1,500m, 3,000m 등에 출전합니다.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금빛 승리를 기원하고자, ‘갤럭시 응원단’과 함께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삼성 ‘갤럭시 응원단’은 1992년 알베르빌 동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사상 첫 동계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김기훈 선수를 비롯해 제갈성렬, 전이경, 성시백, 박태환 선수 등 역대 올림픽,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로 구성되었습니다. 

올림픽 2연패에 도전하는 피겨 스케이팅 김연아 선수, 세계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 선수, 쇼트트랙 여자 대표팀의 기대주 심석희 선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첫 금메달에 도전하는 봅슬레이 대표팀도 함께 응원합니다.

 

갤럭시 응원단과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며 동계 올림픽을 즐기는 건 어떨까요.

참,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선수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로 응원 릴레이에 동참해 보세요.

응원 릴레이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소치, 모두의 올림픽

http://www.samsung.com/sec/sochi20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