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공연] 콘서트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

by 스마트시티


사랑스러운 콘서트뮤지컬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언행)’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콘서트 연출가인 김인성씨가 만들어낸 40분간의 열정넘치는 공연인 언행은 김장훈과 싸이도 울고 갈 신나는 Jump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는 공연입니다.

 

<언행만의 4가지 특징>

01 이것이 진정한 콘서트뮤지컬!

감동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1막과 2막에 이어 공연장은 스탠딩콘서트 현장으로 변합니다. 언행을 보기 위해서는 운동화를 신고 가방은 물품함에 보관하라는 규칙이 생길 정도로 언행만의 브랜드가 된 스탠딩 공연. 그 열기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02 코미디뮤지컬보다 더 웃긴 뮤지컬!

다른 코미디뮤지컬보다 더 웃긴 뮤지컬 언행. 무대 위 배우들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어느새 입가에는 미소가. 그리고 쉴 새 없이 터지는 큰 웃음이 가득합니다. 웃음과 열정, 두 마리 토끼를 언행과 함께 한 번에 잡아보세요.

 

03 국내 최선(?)의 뮤지컬에서 국내 최고의 뮤지컬로!

국내에서 가장 긴 3시간의 러닝타임, 국내에서 관객소통이 가장 많이 있는 공연, 공연 중 자장면을 먹어도 되는 유일한 공연, 관객들이 미친 Jump로 건물안전 문제로 인해 전용관에서 쫓겨난 공연, 신촌 주택가에 홍보하나 없이 간판하나 없이도 매 회 매진되는 신기한 공연, 국내 최초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오픈런하고, 10개 도시 지방투어를 하는 공연. 바로 언행입니다.

 

04 가요보다 더 달콤한 언행 OST!

초연 6개월 만에 발매한 OST 앨범이 500장이나 선주문 판매가 될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공연 2년 만에 2천장이 넘게 판매된 OST의 비결은 가요보다 더 달콤한 멜로디와 가슴이 먹먹해오는 감성적인 가사입니다. 소극장뮤지컬 OST 사상초유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언행의 OST! 이제 여러분이 직접 만나볼 차례입니다.


<공연 정보>

·일시 6. 11(수)~6. 28(토), 일·월요일 공연 없음

  – 평일 19:30, 토요일 15:00,19:30

·장소 구미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티켓 일반 3만원

  -인터넷회원 10% 할인

  -단체, 예매기업체, MOU기업체 30%할인

·연령 8세 이상 관람가

·소요 180분 정도

·예매 구미시문화예술회관(http://www.gumiart.or.kr)

·문의 054)480-456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