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순신 장군의 명량해전을 그린 영화, <명량>이 얼마 전 1,500만 관객을 넘어서면서 역대 흥행 1위였던 <아바타>의 1,362만 관객을 훌쩍 뛰어넘었습니다! 4주 연속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명량의 흥행열풍이 어디까지일지 짐작이 되지 않는데요. 명량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로맨스 영화들이 몇 편 개봉했습니다. 콜린퍼스와 엠마스톤의 캐미 넘치는 <매직 인 더 문라이트>와 송새벽과 강예원의 반전영화 <내 연애의 기억>까지 2014년 8월 넷째 주, 메가박스 구미강동점의 상영작들을 만나봅니다.


명량 액션/드라마 한국 128분

<개봉> 2014.07.30

<감독> 김한민

<출연> 최민식(이순신), 류승룡(구루지마), 조진웅(와키자카) 외

<등급> 15세 관람가

<줄거리>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자 누명을 쓰고 파면 당했던 이순신 장군(최민식)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된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인데… 12척의 조선 vs 330척의 왜군,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평론가 리뷰>

해상 최대의 작전_김형석(영화 저널리스트)

해상전의 제물이 된 인물과 이야기_장영엽(씨네21)

피토하는 이순신의 최종병기 의리_주성철(씨네21)

왕이 아닌 백성을 향한 忠. 영웅이 아닌 백성을 향한 카메라_황진미(씨네21)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모험/액션 한국 130분

<개봉> 2014.08.06

<감독> 이석훈

<출연> 김남길(장사정), 손예진(여월), 유해진(철봉), 이경영(소마) 외

<등급> 12세 관람가

<줄거리>

전 국민을 시원하게 웃겨줄 액션 어드벤처! 조선을 뒤흔든 최강도적들의 대격전! 조선의 국새를 고래가 삼켜버렸다?! 전대미문 국새 강탈 사건으로 조정은 혼란에 빠지고, 이를 찾기 위해 조선의 난다긴다 하는 무리들이 바다로 모여든다! 고래는커녕 바다도 처음이지만 의기양양 고래사냥에 나선 산적, 국새를 차지하는 자, 천하를 얻을 것이다!

<평론가 리뷰>

코미디로 무장한 고래 사냥_이지혜(맥스무비)

쉴 새 없이 터진다, 유해진_김성훈(씨네21)

산적이든 해적이든, 웃기면 장땡_송경원(씨네21)

 

해무 드라마 한국 111분

<개봉> 2014.08.13

<감독> 심성보

<출연> 김윤석(선장 철주), 박유천(동식), 한예리(홍매) 외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바다안개…‘해무’가 몰려오는 순간, 모든 것이 달라졌다! 한 때 여수 바다를 주름잡던 ‘전진호’는 더 이상 만선의 수확을 거두지 못하고 감척 사업 대상이 된다. 배를 잃을 위기에 몰린 선장 ‘철주’(김윤석)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선원들과 함께 낡은 어선 ‘전진호’에 몸을 싣는다. 그러나 망망대해 위에서, 그들이 실어 나르게 된 것은 고기가 아닌 사람이었는데…

<평론가 리뷰>

바다 안개라는 이름의 가장 잔인한 시험대_백은하(영화 저널리스트)

현실적 절박함과 광기 사이에 한 계단만 더 있었더라면_김혜리(씨네21)

동력이자 암초가 된 멜로_박평식(씨네21)


매직 인 더 문라이트 코미디/드라마/로맨스 미국 97분

<개봉> 2014.08.20

<감독> 우디 앨런

<출연> 콜린 퍼스(스탠리), 엠마 스톤(소피) 외

<등급> 12세 관람가

<줄거리>

유럽 최고의 마술사, 4차원 심령술사를 만나다! 1928년 유럽을 사로잡은 중국인 스타마술사 웨이링수. 모두가 감쪽같이 속은 그의 진짜 정체는 스탠리(콜린 퍼스)라는 이름의 영국인이다. 세계 최고의 마술사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그 무엇도 믿지 않는 스탠리는 어느 날 동료 마술사로부터 심령술사 소피(엠마 스톤)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지금부터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마술쇼가 펼쳐진다!


내 연애의 기억 로맨스/코미디 한국 93분

<개봉> 2014.08.20

<감독> 이권

<출연> 강예원(은진), 송새벽(현석) 외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줄거리>

이 남자, 다른 남자와는 다르다…! 씁쓸한 기억만 남긴 여섯 번의 연애 후 다시는 연애 따위 하지 않으리라 마음먹은 은진(강예원). 하지만 그녀 앞에 나타난 순수하고 로맨틱한 현석(송새벽)으로 인해 은진은 다시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이 남자, 알면 알수록 심상치가 않다…?! 우연히 현석의 핸드폰에 도착한 낯선 여자의 수상한 문자를 발견하게 된 은진은 현석의 뒤를 쫓는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