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이웃과 함께하는 푸른마음 봉사팀-2019 경상북도사회복지사대회 수상

by 스마트시티

스마트시티 VE그룹의 푸른마음 봉사팀이 2019 경상북도사회복지사대회에서 경북도지사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온 푸드마켓 봉사로 그 공로를 인정받았는데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푸른마음 봉사팀의 수상 현장을 담아왔습니다.

 

지난 9월 20일 ‘2019 경상북도사회복지사대회’가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열렸습니다. 지역의 많은 복지기관, 단체 등이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수상을 위해 자리를 채웠는데요. 경북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 다양한 내빈들이 참석해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보냈습니다.

 

수상을 위해 푸른마음 봉사팀 리더인 VE그룹 박상률 님이 대표로 참석했습니다. 푸름마음 봉사팀은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의 ‘푸드마켓’을 함께 지원하고 있는데요. 푸드마켓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식료품, 의류 등 생필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매장입니다. 푸른마음 봉사팀은 푸드마켓에 들어가는 생필품을 지원하고, 정기적으로 매장정리, 청소 등을 돕고 있습니다.

 

푸드마켓은 지역주민들이 편리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많은 물량을 한꺼번에 진열하고 정리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명이 힘을 합해야 합니다. 푸른마음 봉사팀의 일손이 더해지니 언제나 순조롭게 진행되는 푸드마켓, 자주 찾아오는 주민들은 엄지를 척! 들어올린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푸른마음 봉사팀은 복지관 청소, 연탄 배달 등 이웃을 위한 일이라면 무엇이든 나서고 있습니다.

 

이날 경상북도사회복지사대회에서 푸른마음 봉사팀은 경북도지사상을 수상했습니다. 스마트시티 VE그룹을 대표해 수상하는 만큼 떨리는 마음으로 시상대에 오른 박상률 님! 금오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과 많은 지역 봉사자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박상률 님은 큰 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욱 열심히 봉사활동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언제나 이웃들과 함께하는 당신들이 있기에 세상이 더욱 따뜻해집니다. 깊어가는 가을, 물들어갈 단풍처럼 나눔으로 세상을 물들이는 모든 이들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