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미시문화예술회관 공식 홈페이지 참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명작으로 평가받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가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오릅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오페라와 뮤지컬, 합창으로 재연한 작품입니다.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1막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주제로 한 오페라, 2막에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가족 뮤지컬로 선보입니다. 3막은 헨델의 ‘메시아’ 중 ‘For Unto Us a Child is Born’, ‘Glory to God in the Highest’, ‘Halleluja’ 등 명곡들로 구성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합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기획 및 연출에 참여하여 직접 무대를 꾸몄으며, 주제와 이야기에 적합하도록 클래식을 편곡하여 오케스트라 연주가 되며 각 합창단 단원들의 특색있는 음색이 더해져 그라시아스 합창단만의 음악적 감동과 특별하고 독창적인 무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수익금은 전 세계 어려운 나라에서의 자선공연과 청소년들의 음악교육사업 등에 쓰일 예정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나눔의 의미를 더한 명품 공연으로 더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해보세요~

 

 - 일시 : 2014. 12. 23(화) 19:30(120분)

- 장소 :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티켓정보 : 80,000원

- 문의 : 054-458-5473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