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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톡스에 효과적인 그린주스

재료 샐러리 4, 케일 8,

샐러리 잎을 제거하고 케일을 깨끗이 씻어줍니다.

샐러리, 케일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 믹서기에 넣어주세요.

물을 한잔 넣고 갈아 체에 거르면 완성~

TIP! 쌉쌀한 맛이 싫다면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을 함께 갈아보세요. 파인애플은 피로 회복에도 도움 된답니다.

 

면역력 증진에 최고인 레드주스

재료 토마토 4, 당근 1/2, 우유 1, 레몬즙

토마토는 꼭지를 따고 당근은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토마토와 당근, 우유를 믹서에 넣고 갈아줍니다.

마지막으로 취향에 따라 레몬즙을 첨가해주면 끝!

TIP! 생강을 1쪽 정도 더해주면 토마토의 풋내를 잡아줘요.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해 혈액순환에도 좋아요.

 

젊음 유지 비결의 퍼플주스

재료 블루베리 4, 바나나 1, 요구르트 또는 우유 1

블루베리를 씻어 체에 걸쳐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바나나와 블루레리를 믹서에 넣어줍니다.

취향에 따라 요구르트나 우유를 넣어 한잔 꿀꺽~

TIP! 아보카도를 1개 추가하면 고소함이 더해져요. 아보카도는 향산화 작용과 변비 예방에도 최고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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