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스했던 지난 4월 한 달 동안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를 위한 다짐 릴레이 챌린지가 진행됐습니다. 수많은 임직원들의 참여가 이어졌던 이번 릴레이 챌린지를 통해 마련된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스마트시티가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경북서부지부로 달려갔습니다.

 

임직원 다짐 릴레이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짐 문구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다음 동료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한 명의 참여로 마스크가 두 매씩 매칭되어 지역아동들의 품으로 전달되었습니다. 지역 아동을 향한 따스한 관심은 임직원을 비롯해 임직원의 가족들도 동참하게 만들었는데요. 덕분에 무려 마스크 10,000장이 마련되었습니다!

 

전달식에 앞서 한마음협의회 고성민 대표를 비롯해 사회공헌센터 강남규 님, 굿네이버스 전혜영 지부장 등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지역 아동들이 조금 더 안전한 환경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힘쓰겠다는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아이들을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모인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서로 참여를 독려하며 많은 이들이 함께 했기에 더욱 의미 있었던 임직원 다짐 릴레이 챌린지. 지역 아동들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언제든 손 내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의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인데요. 밝은 미래로 향할 지역 아동들의 앞날을 같이 응원해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