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라이프] 삼성라이온즈 파크에서 야구문화 즐기기

by 스마트시티

 

삼성라이온즈 파크에서 야구문화 즐기기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계속해서 진행되는 야구 경기! 야구… 잘 모르는데 나도 한 번 즐겨보고 싶어! 하는 야알못(야구에 대해서 알지 못하는 사람)있나요? 야알못은 야알못이 돕는다! 조금씩 알아본 야구 정보들을 공유하면서 아주 백지상태로 야구장에 가지 않을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릴게요! 그렇지만 똑같은 야알못이기 때문에 부족한 정보가 있을 수도 있어요. 제가 모를 수도, 제가 무지했을 수도, 제가 감히, 제가 또 잘못을.

 

 

야구문화, 즐기기 전에 예매부터!

 

예매 그까이거 대~충이라고 생각했다면 NO! 가고자 하는 날짜의 경기 홈구단이 어디냐에 따라서 예매처가 달라요. 우리는 삼성라이온즈 파크에 갈 예정이니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진행되는 경기를 예매해야겠죠? 대구 삼성라이온즈 파크에서 진행되는 경기는 예매처 중에서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어요. 6월 13일부터 30일까지는 대구형 프로스포츠 문화소비할인 쿠폰으로 50%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니 6월 경기를 보고자 하는 분들은 이 쿠폰을 얼른 받아서 사용하면 더 좋겠죠?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으니 얼른 받는 걸 추천 드려요!

 

예매사이트 ▶https://www.ticketlink.co.kr/sports/baseball/57#reservation

 

라팍에 처음 온다면?

 

 

자리는 어디에 앉아야 할까요? 종종 친구의 야구 예매를 도와주느라 예매창에는 자주 들어가봤었는데요. 그때마다 수없이 나누어진 칸에 정신이 혼미해지기도 했답니다. 저처럼 혼미해지지 않도록! 간단하게 몇 가지 좌석을 소개드려볼게요.

 


 

1.     나는 야구경기를 가까이서 제대로 보고싶다!

이런 경우에는 포수의 뒷자리가 가장 좋습니다. 삼성라이온즈파크의 경우에는 VIP 석에 해당해요. 가까이에서 야구 경기를 보기 좋기 때문에 좌석가격도 가장 비싼 편이랍니다. 대신 1열은 시야방해가 있을 수 있으니 예매할 때 주의하는게 좋아요.

 

2.     나는 야구경기를 제대로 보고는 싶은데 모든 상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이 경우에는 그라운드가 훤히 내다보이는 자리가 좋겠죠. 바로 SKY 지정석입니다. VIP석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경기 상황을 전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좌석이에요.

 

3.     야구는 응원! 응원의 재미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

이럴 때는 응원단상이 앞에 있는 블루존이 좋습니다. 그라운드에 있는 선수들이 제대로 보일 뿐만 아니라 눈앞에 응원단이 뜨겁게 응원하고 있으니 응원의 재미를 여실히 느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앰프소리와 계속 서있는 것을 버티기 힘드신 분들은 블루존 뒷열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아요. 경기장은 보통 2시간 전부터 입장을 할 수 있는데요. 경기 시작 전 1~2시간 전에 미리 와있으면 선수들이 연습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참, 블루존엔 블레오패밀리가 계속 상주하고 있어요. 마스코트와의 인증샷을 찍을 수 있기도 한 곳이니 인증샷 놓칠 수 없다! 하는 분들도 블루존을 추천드릴게요!

 

그밖에 좌석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드리자면 우선 삼성의 홈은 3루예요. 그래서 삼성을 응원하기위해서는 3루쪽 좌석에 앉는 것이 좋고, 원정팀을 응원하는 경우에는 1루석에 앉는 것이 좋아요. 또 테이블석은 테이블이 있는 좌석으로 테이블 단위로 예매를 해요. 가족 단위로 관람을 하는 경우, 또는 일행이 많은 경우에 예매하면 좋은 좌석이에요.

 

주변에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으면 야구 경기 나도 한 번 볼까? 하는 마음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야알못이라고 해도 주변에 있는 야구 잘알에게 질문 폭탄을 던져도 아마 신나서 다 알려주려고 할 거예요. 야구의 재미에는 다양한 것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함께 가서 즐기는 것이 좋겠죠?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해서 지인들과 즐겁게 야구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랄게요! 다음에는 삼성라이온즈파크의 먹거리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