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마음의 짐 덜고, 사랑 더하기 - 148차 사랑의 나눔 키오스크 후원금 전달식

by 스마트시티

 

서늘해진 날씨만큼 주변과의 온정을 더욱 챙기게 되는 계절입니다. 나눌수록 더욱 커지는 것이 정이라는 것을 알기에, 임직원들은 스스럼없이 곳곳에서 정을 나눠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148차 후원금을 전달하기 위해 주인공이 있는 곳으로 빠르게 걸음을 옮겨보았습니다.

 

사랑의 나눔 키오스크 148차 후원금의 주인공은 씩씩하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세은(가명)이었습니다. 세은이는 18살의 고등학생이지만 부모님의 도움 없이 혼자서 생활하고 있는데요.

 

 

아버지는 현재 베트남에 있어, 세은이와 연락이 닿기는 하지만 생활비나 경제적인 지원은 전반적으로 없는 상태라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머니도 계시지 않기 때문에 세은이는 홀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비를 마련해오고 있는데요. 한창 꿈을 꾸고, 꿈을 향해 달려나가야 할 시기에 당장의 생계비부터 걱정해야 한다는 사실이 안타까우면서 도움이 절실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럼에도 힘든 내색은 좀처럼 하지 않고, 늘 웃음을 잃지 않으며 지내는 세은이가 대견하기만 한데요.

 

 

삼성전자 구미사업장은 세은이의 꿈을 향한 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모은 사랑의 나눔 키오스크 148차 후원금 5,313,000원을 전달했습니다.

 

임직원들의 마음이 앞으로 세상을 밝힐 아이들을 돕는 손길이 되도록, 삼성전자 구미사업장은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