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지역아동센터에 블루산타가 왔어요~ 삼성산타데이!

by 스마트시티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러분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 계획이신가요? 구미 삼성전자 스마트시티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2월 16일을 ‘삼성산타데이’로 정하고 임직원들이 지역 아동들을 위해 블루산타로 변신했는데요, 임직원들이 손수 적은 격려 카드와 포장한 선물을 구미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1,500명에게 전달했습니다.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삼성산타데이를 위해 스마트시티는 사내에서 임직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선물 1,500세트를 손수 준비했는데요, 문구세트를 비롯해 줄넘기, 장갑, 양말, 무릎담요와 과자까지 10여 가지의 알찬 구성으로 정성껏 포장했습니다.

그리고 직접 산타 복장을 한 스마트시티 임직원들이 구미 지역아동센터 50여 곳을 찾아가 준비한 선물을 나누고 피자 등 간식을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한편 스마트시티는 겨울을 맞이해 지역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 나눔행사를 시작으로 쪽방 주민들에게는 생필품을 비롯한 침구류 세트를 전해드리기도 했습니다. 또 얼마 전에는 임직원들로 구성된 애니콜합창단이 장애인들을 위한 자선공연을 펼쳐 4천여 만 원의 성금을 모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스마트시티는 따뜻한 온기가 필요한 겨울일수록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