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8월 5일부터 21일까지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다양한 ‘청소년 여름방학 특성화 캠프’를 진행했습니다. 청소년들의 자기계발 및 여가활용을 위해 진행된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의 창의적 사고발달과 역량계발 등 전인적 성장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4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된 이번 여름방학 특성화 캠프! 1박 2일 과정으로 진행된 성장판 자극 생활스포츠캠프 <Grow Up!>, 과학적 사고능력 향상캠프 <Play! Science!>, 사회성 함양 생활요리캠프 <Mission>등이 운영됐으며, 2박3일 과정으로 청소년 진로탐색캠프 <공간 Dream 드라이브>도 열려 120명에 달하는 청소년이 참여했습니다.



요리캠프에 참가한 한 초등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처음으로 요리를 만들었는데 너무 재미있었고, 요리에 대해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 겨울방학에도 또 참여하고 싶다”며 활동소감을 남겼습니다. 선산청소년수련관은 “여름방학 캠프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향후 있을 겨울방학 캠프는 더욱 더 다양하고 청소년들의 욕구를 감안한 특색 있는 맞춤형 캠프를 확대 운영하겠다.”다고 밝혔는데요.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방학 특성화 캠프는 물론 숙박형 수련활동, 당일형 체험활동, 문화강좌, 청소년운영위원회 운영 등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전문 수련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문의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umissyouth.org), 전화(054-482-0924)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