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똑똑, 지은이네로 사랑이 배달되었습니다!-사랑의 나눔로드 후원금 전달식

by 스마트시티



한낮의 맑은 가을하늘과 따뜻한 햇볕이 우리의 가슴까지 풍성하게 만든 10월 19일, 11차 사랑의 나눔로드 후원금 전달식이 열렸습니다. 사랑의 나눔로드는 시작된 지 1년을 훌쩍 넘겼는데요. 11명의 후원자와 함께하는 동안 삼성 스마트시티 사원들은 여전히 큰 관심과 사랑으로 마음을 나누고 있습니다.


이번 사랑의 나눔로드는 사원들이 사원증으로 전자기부한 1,000원의 나눔이 단 26일(8월 25일~9월 19일) 만에 5,609,000원이라는 큰 사랑을 만들어 냈는데요. 작은 도움이 만들어 낸 큰 사랑은 뽀얀 피부가 매력적인 5살 소녀 지은이(가명)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지은이네는 아직 초등학생인 첫째와 둘째, 유치원에 다니는 셋째와 지은이, 이렇게 4남매를 아버지 혼자 양육 중인데요. 아이들이 아직 어린 만큼 챙겨주어야 할 것도 많고, 돌봐주어야 하는 시간도 길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건강한 편이지만 지은이가 언어발달 지연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이날 후원금을 전달하고 지은이네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구미시청 사례관리팀 직원들과 한마음협의회 회원들, 굿네이버스 관계자들이 지은이네 집을 방문하였는데요. 마침 공부방 가기 전 집에 들른 첫째와 둘째도 함께 피자와 치킨을 먹으며 유쾌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후원금으로 전달된 5,609,000원은 5명의 식구가 좁은 원룸에서 생활하는 지은이네의 전세 자금 및 지은이의 언어발달 재활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지은이가 더욱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