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해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연말! 전국투어 계절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공연준비를 마치고 관객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우연인지 필연인지 내로라하는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한꺼번에 대구를 찾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시작으로 올해의 마지막 날까지 이문세, 이적, 이루마, 어반자카파, 버즈, DJ DOC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여러분이 올해의 마지막을 함께 보내고 싶은 아티스트는 누구인가요?

 

음악을 통해 나누는 완벽한 공감과 소통
2016 이적 전국투어 콘서트 ‘울려퍼지다’

일자 12/24 19:00
장소 대구 엑스코 1층

그동안 소극장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온 이적이 무대 규모를 늘려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섰습니다. 대구에서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그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다행이다’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하늘을 달리다’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이 가수의 콘서트는 어떻게 꾸며질까요? 이번 콘서트는 이적이 가수로서의 꿈을 키우게 해준 곡이라 알려진 ‘노래’로 포문을 열어 ‘같이 걸을까’ ‘달팽이’ ‘거위의 꿈’ 등 히트곡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또한 국내 최정상의 스태프들과 연주자들이 합류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하는데요. 음악을 통해서 공감하고 서로의 등을 두드려주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잔잔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밴드만이 가능한 파워풀한 에너지
2016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The BAND’

일자 12/24 18:00, 12/25 17:00
장소 엑스코 오디토리움


우리의 영원한 쌈자, 민경훈이 돌아왔습니다. 버즈의 2016 전국 투어 콘서트 ‘The BAND’가 시작된 것인데요. 이번 콘서트에서는 ‘가시’ ‘남자를 몰라’ 등 버즈의 히트 곡은 물론 신곡 ‘넌 살아있다’까지 풍성한 레퍼토리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공연곡을 밴드 버전으로 편곡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밴드의, 밴드에 의한, 밴드를 위한 그야말로 매력 넘치는 연주와 노래를 들려줄 전망입니다. 최근 예능에서 활약하며 사랑받고 있는 민경훈, The BAND서 ‘예능대세 민경훈’이 아닌 ‘밴드 보컬 민경훈’의 진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신나게 뛰어놀며 외치자! 메리 크리스마스!
2016 DJ DOC 콘서트 <겨울 운동회>

일자 12/25 17:00
장소 대구 엑스코 1층


오직 DJ DOC만 가능한 콘서트가 올해 크리스마스 대구에서 열립니다. 한 해의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줄 DJ DOC 겨울운동회에는 몇 가지 안내사항이 있다고 하는데요. 첫째, 어른들만 참가 가능합니다.(만 19세 이상만 소화할 수 있는 야한~ 멘트와 거친 언어 발사) 둘째, DJ DOC 노래를 몰라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알고 보면 다 아는 노래이기 때문) 셋째, 저질 체력자를 위해 의자를 준비했습니다.(노약자는 지정석에, 나머지는 스탠딩석으로!) 넷째, 혼자서도 외롭지 않게 해드립니다.(어차피 혼자 사는 인생, 놀 땐 혼자가 편합니다.) 이처럼 유쾌한 초대장을 보낸 DJ DOC.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어디서 많이 들었던 노래, 들으면서 뛰어 놀았던 노래와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쳐보시기 바랍니다.

 

20대 감성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그룹
2016 어반자카파 전국투어 콘서트

일자 12/24~12/25 19:00
장소 EXCO 5층 컨벤션홀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스테디셀러 반열에 올리며 화려하게 데뷔한 어반자카파. 세 멤버가 끈끈한 의리로 자신들의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는 혼성 3인조 R&B 싱어송라이터 그룹입니다. 데뷔 이후, ‘봄을 그리다’ ‘니가 싫어’ ‘그날에 우리’ ‘저스트 더 투 오브 어스’ ‘널 사랑하지 않아’ 등 웰메이드 곡을 선보이며 콘서트와 페스티벌 등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데요.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는 특유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오는 무대를 비롯해 멤버들의 각자의 색깔을 자랑할 수 있는 솔로무대,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낼 콘서트 속 코너 ‘자카파쇼’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쌀쌀한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친숙하고 편안한 추억 속 배경음악
2016 이루마 콘서트 ‘Picture me’

일자 12/30 금요일 20:00
장소 계명아트센터


올 한 해 세계를 투어하며 해외 팬들을 만나고 다닌 이루마. 2년 만에 국내에서 그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전국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에게 음악적 영감을 주었던 기억 속 풍경들, 그 배경 속에 머물던 이야기를 담백한 피아노 연주에 담아 함께 나눌 예정인데요. 그동안 사랑받아 온 그의 대표곡을 비롯해 제주도 숲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9집 수록곡 ‘Dance’ ‘The last paradise’등 신곡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루마의 음악과 함께 한 수많은 시간들. 이번 콘서트는 그 추억을 되돌아보며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가는 시간이 되어줄 것입니다.

 

올해도 수고한 당신을 위해 준비한 선물
2016 이문세 ‘The Best’

일자 12/31 토요일 18:00
장소 대구 엑스코 1층


이문세가 준비한 연말 선물! The Best가 전국에서 관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다시 오지 않을 2016년의 마지막 날, 이문세가 선택한 지역은 대구인데요. 공연에서 그는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대표 히트곡들과 기존에 자주 부르지 않았던 숨은 명곡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세월이 지나도 물러섬이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명품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공연, 객석의 모든 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문세표 특급 공연’으로 베스트한 2017년을 맞이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