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스마트시티, 추석맞이 어르신 행복한마당 잔치 열다!

by 스마트시티

꽉 찬 보름달이 둥실,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한가위. 올해도 어김없이 구미 삼성 스마트시티가 추석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행복한마당 잔치를 열었습니다.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기도 전에 왁자지껄 웃음이 넘친 추석맞이 CEO Day. 스마트시티의 즐거운 섬김이 돋보인 특별한 한가위 맞이를 소개합니다.


선선한 바람과 가을햇살이 어우러진 지난 9월 26일, 구미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스마트시티의 특별한 한가위 맞이가 열렸습니다. 2017년 삼성 추석 희망 나눔 봉사활동이 바로 그것.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어르신들. 흥겨워 보이죠?

 

 

스마트시티 구미지원센터 조호석 센터장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장을 비롯해 경북도의원, 구미시의원, 구미시청 복지환경국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섬김에 동참했는데요. 웃음나눔봉사단과 스마트시티 한마음협의회, 삼성한마음 주부봉사단, 구미사회공헌센터에서도 함께했습니다. 구미경찰서장의 추석맞이 메시지도 전달되었답니다.

  

사랑은 받는 것보다 주는 게 더 행복한 법! 웃음나눔봉사단(웃나봉)과 삼성한마음 주부봉사단의 얼굴엔 웃음이 떠나질 않았는데요. 섬기는 기쁨을 너무나 잘 아는 두 팀이기에 행복바이러스가 더욱 강하게 전달되는 듯합니다.

  

삼성한마음 주부봉사단이 정성껏 준비한 점심을 드시는 어르신들. 입에 맞으시냐는 질문에 최고!!를 외치며 엄지를 척! 여기저기서 따봉, 쌍따봉이 나왔습니다. 정성을 알아주시니 무한 감사! 봉사단의 얼굴에 쑥스럽고도 행복한 미소가 번지네요.

  

스마트시티가 준비한 선물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는 시간. 선물은 누구나 좋아하면서도 어르신들이 가볍게 들 수 있는 조미김 세트! 입맛 없을 때 요 짭조름한 김이 반찬으로 안성맞춤이라는 어르신. 식사 거르지 마시고 맛있게 드시라는 정다운 말을 건네는 나눔 현장이었습니다.

 

웃음도 선물하고 맛 좋은 음식도 대접한 CEO Day! 추석맞이 희망 나눔 부식세트 전달식도 열렸는데요. 고추장, 된장, 참기름, 부침가루, 식용유, 당면 등 11종의 물품이 예쁜 상자에 담겨 1,900세대에 전달되었습니다.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 듬뿍 담긴 선물이 잘 전달되기를!

 

나누는 기쁨을 아는 스마트시티! 이상, 즐거운 섬김과 행복이 넘실대는 스마트시티의 특별한 한가위 맞이 소식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