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건강한 봄을 위한 마음 나누기-136차 나눔로드 특별모금 전달식

by 스마트시티

 

겨울의 차가운 바람이 물러가고 따스한 봄날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봄 기운만 가득하면 좋은 날들에 연일 산불 피해가 곳곳에서 발생했는데요. 뜻하지 않은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피해지역 아동들에게 든든한 지원을 위해 스마트시티가 일어섰습니다.

 

 

 

지난 5월 2일 14시, 스마트시티 2캠퍼스에서 136차 나눔로드 특별모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사업을 통해 80명의 산불 피해지역 아동들이 영양제 및 간식키트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체 사업장 임직원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한 모금에 참여한 결과, 총 11,477,000원에 달하는 후원금이 모였습니다. 더불어 시생산파트에서는 별도의 이동식 나눔로드와 함께 아동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희망엽서를 작성해주셨는데요. 임직원들의 마음이 담긴 엽서 덕분에 더 풍성하게 영양제와 간식키트를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전달식에는 김현도 구미지원센터장을 비롯하여 굿네이버스 송일수 지부장, 그리고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 권현진 단장 등이 참석했는데요. 임직원들의 응원이 건강키트와 함께 잘 전달되어,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산불 피해로 눈도, 마음도 완연한 봄을 찾지 못했지만, 지역아동들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스마트시티는 여러분의 따스한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오늘도 열심히 달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