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그 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대에 설레시죠? 반면 명절 때가 되면 쓸쓸한 주변의 이웃도 있답니다.


그래서! 구미 삼성전자 스마트시티가 설 명절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명절의 기쁨을 나누고자 나섰습니다. 1월 22일부터 사내의 모든 봉사팀이 참여하는 ‘해피투게더 나눔행사’를 펼치고 있는데요,

지난 22일에는 전우헌 공장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 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었습니다.

잔치에 음악이 빠질 수 없겠죠? 구성진 노래 가락에 어르신들이 박수를 치며 흥겨워했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떡국 등 푸짐한 명절 음식을 대접하고 양 손 가득 명절 선물도 나눠드렸습니다.

스마트시티는 매년 설과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데요, 이번 해피투게더 나눔행사는 43곳의 지역복지시설을 찾아 재래시장과 지역농가에서 구입한 1억2천만 원 상당의 생필품 2,400세트와 쌀 2,500포를 무의탁 노인을 비롯한 다문화 가정, 새터민 등 많은 이웃들에게 나눠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이번 명절은 우리 주변의 이웃을 한 번 더 생각하고 배려하는 명절이 되길 바라며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웃음과 기쁨이 넘치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