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마(靑馬)의 힘찬 기운이 가득한 2014년 1월! 대학생 50명이 방학도 반납한 채 구미 삼성전자 스마트시티에 모였습니다. 바로 대학생 리더십 캠프 ‘SAMSUNG Dream High’에 참가하기 위해서입니다.


지역의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SAMSUNG Dream High’

‘SAMSUNG Dream High’는 구미지역 주민의 대학생 자녀들이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스마트시티와 구미고용센터가 함께 마련한 자리입니다. 대학 초년생이 사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역량 강화와 미래설계를 통한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번 캠프는 1월 27일부터 2월 12일까지 삼성전자 구미스마트시티에서 진행됩니다.

11일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초빙되어 학교에서는 접하기 힘든 교육내용을 전달하기도 하고, 사내 임직원들이 선배로서 참여해 자신만의 입사 노하우와 학생 때의 경험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선배들의 생생한 조언으로 자신의 대학생활을 되돌아보고 자신감 또한 얻게 되었다는 학생들. 참여한 학생들은 방학마다 다양한 취업프로그램 및 캠프들을 접하지만, 스마트시티에서 여는 캠프는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컸다고 합니다.

11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삼성과 함께 꾸는 더 큰 꿈

참여한 캠프는 대만족입니다! 1일차 팀 빌딩에서부터 2일차 기업경영의 이해, 3일차 건전한 직업관 및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상 등 이제 막 3일째 진행된 ‘SAMSUNG Dream High’. 이미 학생들은 모두 하나가 되어 캠프를 진정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마트시티도 우리 지역의 든든한 인재들과 함께 미래의 청사진을 그려보는 뜻 깊은 시간이 되고 있구요. 스마트시티는 앞으로도 지역의 인재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도약할 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겠습니다. 이들이 삼성과 함께 꾸게 될 더 높고 큰 꿈이 기대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