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이야기/행복나눔 스토리

언제나 변함없이! 뜨거운 열정으로! 온새미로 봉사팀 감사패 수상

by 스마트시티


12월 9일 왜관 리베라 웨딩에서 칠곡노인복지센터 송년식 및 경로잔치가 열렸습니다. 이번 송년회는 한 해를 보내며 칠곡노인복지센터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들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마련되었는데요, 이 귀중한 자리에 구미 삼성전자 스마트시티 온새미로 봉사단도 초대를 받았습니다.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송년회에서 특별한 시상 순서가 마련되었습니다. 스마트시티의 온새미로 봉사단이 이해윤 선린복지재단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온새미로 봉사팀은 칠곡노인복지센터와 손잡고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기에 감사패를 받게 되었습니다. 감사패를 받자 함께 자리한 어르신들의 뜨거운 축하의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칠곡노인복지센터 박미애 소장은 “한 해 동안 칠곡노인복지센터에 도움의 손길을 보내준 곳이 많다. 특히 스마트시티 온새미로 봉사단은 2년간 빠지지 않고 매달 봉사활동과 정기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온새미로 봉사단 대표로 감사패를 수여한 스마트시티 무선사업부 전문기술그룹 조재식 상무는 “봉사에도 열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남다른 열정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를 실천해온 온새미로 봉사팀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온새미로 봉사단의 리더인 이재용 대리는 “지난 8월부터 어르신 나들이 행사나 김장 나누기, 연탄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진심을 다해 함께하는 봉사단이 있어서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습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나눔을 실천한 온새미로 봉사단. 다시 한 번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변함없이’란 뜻을 지닌 온새미로 봉사단의 이름처럼,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언제나 변함없이’ 다양한 활동을 펼칠 봉사단을 응원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