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레터/트렌드 뉴스

[영화] 2016년 1월 넷째 주 메가박스 구미강동점 영화 상영작

by 스마트시티

(네이버 영화-참조)

 

한동안 침체되어 있던 극장가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들이 개봉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한국전쟁 당시 있었던 어린이 합창단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오빠생각>부터 산악인 엄홍길과 박무택의 가슴 아픈 사연이 담긴 <히말라야>, 전설적 모험가 휴 글래스의 이야기를 담은 <레버넌트>까지. 그 속에서 잔잔한 로맨스가 담긴 <그날의 분위기>도 개봉해 사랑받고 있습니다. 2016년 1월 넷째주 메가박스 구미강동점 상영작을 소개합니다.

 

 

 

오빠생각

<개봉> 2016. 1. 21.

<감독> 이한

<출연> 임시완, 고아성, 이희준, 이준혁, 정준원, 이레 등

<등급> 12세 관람가

<줄거리>

한국전쟁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영화. 전쟁으로 소중한 가족도, 지켜야 할 동료도 모두 잃은 군인 한상렬은 우연히 전출 명령을 받아 머물게 된 부대 내에서 부모를 잃고 홀로 남은 아이들을 만나게 된다. 아이들의 해맑은 모습에 점차 마음을 열게 된 그는 자원봉사자 박주미와 함께 어린이 합창단을 만들어 노래를 가르치기 시작하고, 이들의 노래는 언제 목숨을 잃을지 모르는 전쟁 한가운데 놓인 모든 이의 마음을 울리기 시작한다.

<평론가 리뷰>

전쟁과 위로는 그렇게 안이하게 볼 일이 아니다_정지혜(씨네21)

이런 신파를 영악하다고 불러야 할까_이용철(씨네21)

 

 

 

 

레버넌트

<개봉> 2016. 1. 14.

<감독>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하디, 돔놀 글리슨, 윌 폴터 등

<등급> 15세 관람가

<줄거리>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사냥꾼인 휴 글래스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당해 사지가 찢긴다.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존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

<평론가 리뷰>

서부개척시대의 공기를 경험_이화정(씨네21)

눈 호강이란 이럴 때 쓰는 말이다_나원정(매거진 M)

 

 

 

 

히말라야

<개봉> 2015. 12. 16.

<감독> 이석훈

<출연> 황정민, 정우, 조성하, 김인권, 라미란 등

<등급> 12세 관람가

<줄거리>

해발 8,750미터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데스존. 인간의 접근을 허락하지 않은 신의 영역. 그곳에 동료가 묻혀있다. 산 아래 하나였고, 또 다른 가족이었던 사람들. 생을 마감한 후배 대원의 시신을 찾기 위해 이들은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가슴 뜨거운 여정을 시작한다.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위대한 도전,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감동 실화가 공개된다.

<평론가 리뷰>

편견없이 보면 더 감동적인 감동실화_이주현(씨네21)

모범적인 실화의 영화화. 예기치 못한 지점에서 호감이 생긴다_윤혜지(씨네21)

 

 

 

 

그날의 분위기

<개봉> 2016. 1. 14.

<감독> 조규장

<출연> 유연석, 문채원, 조재윤, 박민우, 이연두 등

<등급> 15세 관람가

<줄거리>

부산행 KTX 열차에서 우연히 옆자리에 앉게 된 수정과 재현. 자꾸 눈길이 가는 매력적인 수정에게 재현이 말을 건넨다. 자유 연애, 오픈 마인드. 작업했다 하면 100% 성공률을 자랑하는 맹공남 재현의 훅훅 들어오는 맹렬한 공격에 수정은 점차 말려들게 된다. 10년 연애, 일편단심! 안 하는 것 참 많은 이 시대의 철벽녀 수정은 당황스러움도 잠시 철벽 방어로 재현의 유혹에 맞선다. 맹공남 VS 철벽녀. 두 남녀의 아슬아슬 밀당 로맨스, 승자는?

<평론가 리뷰>

적당하게 달달한_나원정(매거진 M)

한국판 <비포 선라이즈>가 될 수도 있었지만_박혜은(맥스무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