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흥미진진한 공룡의 세계로 다함께 떠나자

구미과학관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7월 23일(토)부터 플라네타리움관의 새로운 영상 ‘공룡 어드벤처’를 상영하고 있습니다. 공룡 어드벤처는 중생대에 살았던 공룡의 기원과 멸망을 담은 영상으로, 생동감 넘치는 거대 공룡의 모습과 스펙타클한 중생대의 자연을 풀돔 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영상과 연계된 학습자료도 제공돼 재미와 흥미는 물론 교육적인 요소까지 포함되어 있는 유익한 과학체험물이 되어줍니다.


이밖에도 구미과학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7~8월까지 ‘신나는 융합놀이’를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과학과 예술 및 소프트웨어를 융합한 콘텐츠로 학생들이 로봇을 코딩하여 추상화를 그리고, 드론을 코딩하여 과학관 내의 블랙홀 전시물을 통과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나는 융합놀이 프로그램은 경북대학교 소프트웨어 교육센터의 지원을 받아 무료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구미과학관은 “구미과학관이 지역 과학꿈나무 육성과 여가문화 확산의 기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과학체험과 볼거리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는데요. 플라네타리움관 신규 영상 ‘공룡 어드벤처’의 운영시간은 매일 10:00~18:00까지며(월요일 제외), 상영시간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미과학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구미과학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gumisc.or.kr

댓글
댓글쓰기 폼